카카오 커머스 사내독립기업(CIC)이 운영하는 카카오톡쇼핑하기가 한국화훼농협과 함께하는 특별 기획전을 오는 4일까지 진행한다고 2일 알렸다.
화훼농가와 상생을 위한 이번 기획전은 새해를 맞아 화훼 소비 문화를 확산하기 위해 마련됐다. 코로나19로 위축됐던 화훼 시장이 조금씩 회복되고 있는 가운데, 온라인을 통한 화훼 소비를 촉진해 화훼 농가에 실질적 도움이 되도록 한다는 목표다.
카카오톡쇼핑하기는 쇼핑하기 내 ‘케이플라워’ 스토어에서 관엽식물, 동양란, 서양란, 꽃다발 등 다양한 화훼류를 판매한다. 특히 새해를 맞아 의미 있는 꽃말을 담은 새로운 식물들을 다수 선보인다. ‘부귀영화’를 뜻하는 황룡금부터 ‘행운이 찾아온다’는 만천홍까지 총 25 종의 식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이용자와 환아 치료비 2천만원 기부2022.12.31
- 카카오내비 1년 결산했더니…"식당 이동 줄고, 해외여행 늘어"2022.12.30
- 카카오게임즈 '우마무스메', 새 육성 히시 아케보노 공개2022.12.30
- 카카오, 서비스 피해 보상으로 소상공인 최소 3만원 준다2022.12.29
쇼핑하기는 구매 활성화를 위해 30% 할인쿠폰도 지급, 5만원대부터 10만원대까지 다양한 가격대의 화훼류를 30%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다.
쇼핑하기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으로 쇼핑하기 고객들이 좋은 의미를 담은 식물과 함께 새해를 맞이하길 바란다”라며 “화훼농가와의 상생 활동을 통해 화훼산업 활성화와 꽃 소비문화가 확산되도록 지원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