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출시

기본 사이즈 '라지'로, 샷 추가 돼

유통입력 :2022/12/22 10:56

이디야커피가 22일 더 크고 깊은 맛의 'NEW아메리카노'를 선보이고, 두 달간 대규모 경품 증정 행사를 진행한다.

이디야 'NEW아메리카노'는 이디야 커피연구소에서 오랜 연구개발과 테스트를 거쳐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욱 깊은 맛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으로, 변화하는 고객 니즈에 부응하고자 기획됐다.

이날부터 전국 이디야커피 '아메리카노'는 'NEW아메리카노'로 변경되며, 기본 사이즈는 라지(Large∙18oz)로 커지고, 에스프레소 샷을 추가한다. 기존과 같은 가격에 더 크고 진한 맛을 느낄 수 있는 'NEW아메리카노'를 제공하게 된다.

이디야커피 NEW아메리카노 이미지

이디야커피는 출시를 기념해 전국 3천여 가맹점에 약 20억원 상당의 원두를 비롯한 기타 원부자재를 지원하는 한편 고객들을 위한 경품 제공 등 총 10억원 규모의 행사를 진행한다.

22일부터 2월 21일까지 두달 간 매장에서 'NEW아메리카노' 구매 후 '이디야 멤버스' 스탬프를 적립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1등(10명)에게 레이 캠핑카 반디 ▲2등(30명)에게 LG그램16 노트북 ▲3등(50명)에게 아이패드 에어 ▲4등(3천108명)에게 이디야모바일상품권 1만 원권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또 22일 하루 동안 이디야오더로 'NEW아메리카노'를 주문한 고객 중 3만 명에게 'NEW아메리카노' 무료 쿠폰을 지급한다. 아울러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는 'NEW아메리카노' 교환 쿠폰을 20% 할인된 가격에 한정 판매한다.

이디야커피 관계자는 "이디야 'NEW아메리카노'를 마시고 캠핑카의 행운을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