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오는 25일까지 올 한 해 인기 있었던 뷰티 상품을 집중 편성하고 할인 혜택까지 제공하는 ‘뷰티 크리스마스’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9일 알렸다.
코로나19 엔데믹에 따른 야외활동 증가와 실내 마스크 해제에 대한 기대감으로 뷰티 상품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 롯데홈쇼핑 올해 하반기(6/1~11/30) 뷰티 상품 주문액은 전년 동기 대비 25% 증가했으며, 특히 색조 화장품 주문액이 30% 이상 늘었다. 또한 주문수량을 기준으로 올해 히트상품 TOP10을 집계한 결과 2년 만에 뷰티 브랜드가 순위권에 진입하기도 했다.
롯데홈쇼핑은 올해 인기 뷰티 상품을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뷰티 크리스마스’를 진행하고,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구찌 시계(2명), 롯데호텔 딸기뷔페 식사권(10명)을 제공한다.
오는 20일 오전 8시 15분, 70여 년 역사 프랑스 스킨케어 브랜드 ‘올랑’의 ‘B21 크림’을 선보인다. 1968년에 첫 출시된 올랑 대표 제품으로, 피부 개선에 도움이 되는 21가지 아미노산 활성성분을 담았다. 이어 24일 오후 12시 40분 고농축 앰플 에센스인 ‘닥터쥬크르 MSC앰플’을 판매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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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00% 인체 유래 지방 줄기세포로 만들어진 제품으로 보습, 탄력 등 피부 건강에 도움을 준다. 야외활동 증가에 따라 톤업 기능을 갖춘 자외선 차단제도 선보인다. 25일 오후 7시 30분 32년차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경은 원장의 노하우가 담긴 ‘스카인드 글로우 크림’을 판매한다. 붉은 기, 잡티, 기미 등을 자연스럽게 보정해주며 메이크업 지속력도 높여준다. 이외에도 2022년 히트상품 TOP10에 이름을 올린 ‘더마큐어’의 ‘크리미 앰플’을 비롯해 ‘클리오 팩트’, ‘리나시타 립세트’ 등 색조 화장품도 집중적으로 선보인다.
롯데홈쇼핑 송재희 잡화레포츠부문장은 “엔데믹에 따른 야외활동 증가로 뷰티 상품을 찾는 고객들이 증가함에 따라 올해 인기 있었던 뷰티 브랜드를 집중적으로 선보이는 기획전을 진행하게 됐다”며 “기초부터 색조 화장품까지 고객 선호도가 높은 상품을 다양한 할인 혜택으로 판매하는 만큼 합리적인 쇼핑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