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 'KB 페이' 중심 앱 통합 완료

양질의 비금융 콘텐츠 확장...고객 접근성 및 편의성 확대

금융입력 :2022/12/12 10:43

KB국민카드는 ‘리브메이트’ 앱 서비스를 ‘KB페이'로 통합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통합 작업으로 KB페이는 마이데이터 서비스가 추가되어 개인별 최적화된 금융서비스 경험을 하나의 앱에서 제공하게 된다. 주요 마이데이터 서비스는 고객 편의성을 중심으로 사용자 인터페이스(UI), 사용자 경험(UX)을 재구성한 KB페이 ‘자산’ 탭에서 이용 가능하다.

(사진=KB국민카드)

주요 기능 통합과 함께 ▲메뉴 슬림화 및 서비스 프로세스 개선 ▲KB페이 ‘자산’ 탭에 자산관리 핵심서비스인 마이데이터 서비스 추가 ▲비금융•생활서비스 콘텐츠 확대 ▲상시 혜택 서비스를 추가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고객별 맞춤형 서비스 제공으로 개인별 콘텐츠 제공, 자산관리와 금융상품 추천까지 이어지는 종합금융플랫폼을 KB 페이에 구현할 것”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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