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유위니아그룹의 위니아에이드가 난방기기 시장 공략에 나선다.
위니아에이드는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를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계열사인 대유플러스에서 제조한 97%의 고순도 카본 제품이다.
탄소발열체인 열선에서 따뜻한 원적외선 복사열을 방출해 온기를 전달한다. 한국원적외선협회에 의뢰한 결과 원적외선 방사율이 90% 이상인 것으로 인정받았다.
위니아에이드는 1급 발암물질인 라돈 불검출 테스트, 대장균 및 포도상구균 등의 항균 테스트, 제품 탈취 테스트 등 전문 기관 검사를 완료했고, 전자기장환경인증(EMF)도 받았다고 전했다.
6중 안전장치도 적용했다. ▲장시간 사용 시 전원을 차단해주는 자동 타이머 기능 ▲온도센서 감지를 통한 열선과열 방지 ▲열선 이상 감지 시 차단 ▲과전류 시 자동전원차단 ▲과열 방지해주는 바이메탈 내장 ▲어린이의 오작동 및 사고를 방지해주는 차일드 Lock 기능을 적용했다.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유선 방식의 리모컨을 통해 모드 선택을 할 수 있다. 주요 모드인 찜질 및 온열 모드가 버튼 형식으로 별도 구성돼 있다. 원하는 온도를 9단계로 세부조절할 수 있다. 퀸 모델의 경우 좌우 온도를 각자 조절할 수 있는 분리 난방 기능도 추가 지원한다.
한국산업기술시험원을 통해 워셔블 테스트를 완료해 매트를 접거나 물에 닿아도 안전하며 위생적으로 오래 사용할 수 있도록 최대 5회 물세탁이 가능하다.
관련기사
- 위니아에이드, '한국카처'와 서비스 대행 업무협약2022.10.31
- 위니아에이드, '애플 공인 서비스센터' 남양주 별내센터 오픈2022.08.17
- 위니아에이드, 코스닥 상장예비심사 통과2022.04.15
- "트럼프 인수위, 전기차 보조금 폐지"…이차전지주 급락2024.11.15
이번에 출시한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슈퍼싱글과 퀸 모델 2종으로 2년간 무상 보증해주며, 위니아e샵을 비롯해 온라인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제품 출하가는 슈퍼싱글 28만원, 퀸 모델은 36만원이다.
위니아에이드 관계자는 “위니아 리얼 카본매트는 처음 선보이는 온열 기기로 국내서 생산하는 고순도의 카본이 적용된 신제품”이라며 “위니아 브랜드 위상에 걸맞은 품질과 성능으로 난방기기 시장을 적극 공략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