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몬,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인기 여행 상품 최대 32만원↓

31일까지 진행

인터넷입력 :2022/12/06 10:08

티몬이 올 한해 최다 구매를 기록한 국내외 여행 핫딜을 총결산해 선보이는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 특별전을 31일까지 개최, 최대 32만원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12월 한달 간 열리는 ‘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는 올 한해 최다 구매를 기록한 여행 부문의 핫딜만을 선별한 특별전이다. ▲해외여행 ▲제주여행 ▲호텔·리조트·숙박 ▲레저·입장권 ▲체험·테마여행 ▲공연·전시까지 등 세부 카테고리로 나눠 연말·연초 여행, 모임, 당일 나들이 등 다양한 고객들의 니즈를 반영한 인기 상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매일 달라지는 ‘오늘의 어워즈 딜’에 주목하면 최고 혜택의 여행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주 대표 상품은 힐링 여행지로 추천하는 스파 명소 ▲덕산 스플라스 리솜·제천 레스트리 리솜 , 겨울 레저 마니아들을 위한 ▲곤지암리조트 리프트권, 추운 겨울에도 날씨 걱정 없는 문화생활 ▲가족 뮤지컬 ‘고고다이노 우리동네공룡’ 등이다.

티몬_2022 티몬투어 베스트어워즈

티몬 고객만을 위한 특전 상품도 있다. 오는 8일 오픈 예정인 따뜻한 해외 휴양지로 떠나는 ▲태국 방콕·파타야 패키지를 오픈 당일 구매한 고객에게는 마사지 1시간 추가 업그레이드(성인 한정) 해준다. 호캉스족들을 겨냥한 특별 라방도 기다리고 있는데, 오는 8일 오전 10시 티몬 라이브커머스 ‘티비온(TVON)’에서 ▲5성급 호텔 ‘웨스틴 조선 서울’ 숙박 상품을 특가 판매하며, 구매자 전원에게 와인 1병을 선물한다.

관련기사

여기에 베스트어워즈 전용 8% 쿠폰에 하나카드 또는 카카오페이 결제 할인까지 더하면 최대 32만원까지 할인도 제공해 여느 때 보다 알찬 혜택을 전한다.

티몬 김학종 투어비즈본부장은 “한 해 동안 티몬투어를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하는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며 “내년에도 여행객들의 다변화되는 니즈를 고려한 상품을 기본으로, 풍성한 혜택까지 더해 고객 만족을 강화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