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2022 엘리페스 잡 페스티벌 개최

3M·무신사·카카오게임즈·위메프 등 기업 참가

디지털경제입력 :2022/12/05 14:19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오는 12일부터 16일까지 메타버스로 2022 엘리페스 잡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메타버스 SaaS 플랫폼 엘리펙스 내 M타워 스카이라운지에서 진행되는 이번 페스티벌에는 3M, 무신사, 비마이프렌즈, 바이어스도르프, 카카오게임즈, 위메프 등이 참여한다. 올림플래닛에 따르면 해당 기업은 이번 페스티벌을 통해 적극적으로 인재를 채용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별도의 어플이나 프로그램 설치없이 URL를 눌러 입장한 후 자유롭게 기업 정보를 경험할 수 있다.

올림플래닛, 2022 엘리페스 잡 페스티벌 개최

행사는 총 8개 공간으로 구성할 예정이며, 참가 기업은 각각 하나의 부스를 꾸린다. 기업 부스에서는 회사 소개와 채용 설명회, 채용 상담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채용 설명회는 월, 화, 수, 목 오전과 오후로 나눠 기업별로 진행할 예정이며 설명회 이후 직접 궁금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는 화상 상담을 진행한다.

관련기사

각종 특강도 마련한다. 안호준 올림플래닛 부사장과 페이스북에서 ‘메타버스 상상연구소’를 운영하고 있는 이장우 박사는 메타버스 강연을 진행한다. 김형규 마이크로소프트(MS) HR 부문장과 정승일 원티드 교육사업팀장은 HR 강연에 나선다.

옥호성 올림플래닛 경영지원본부 상무는 "올림플래닛은 엘리펙스를 통한 채용센터를 도입해 지원자들과 소통하며 다양한 호평을 받았다"며 "지원자들이 채용 정보를 더 유익하고 쉽게 체험할 수 있는 방법을 고민, 엘리펙스 잡 페스티벌을 준비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