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뷰티 PB '뷰' 상품군 확대

26일 오후 5시30분 뷰 클렌저&토너 패드 세트 판매 방송

유통입력 :2022/11/24 14:28

GS리테일이 운영하는 홈쇼핑 GS샵이 출시 1년 만에 30만개를 판매한 ‘뷰 앰플 클렌저’에 이어 ‘뷰 토너 패드’, ‘뷰 미스트’ 등을 선보이며 스킨케어 전문 자체브랜드(PB) '뷰(VU)’ 상품군을 확대한다.

GS샵은 오는 26일 오후 5시 30분부터 이미용 PB ‘뷰 클렌저&토너 패드 세트’(9만9천원)를 방송한다.

뷰는 GS샵 유일한 뷰티 PB로 지난해 10월 말 출시됐다. 고객 1천명을 대상으로 한 설문과 인터뷰에서 고객들이 ‘검증된 성분만을 제안하는 브랜드’를 원한다는 판단하에 기획됐다. 첫 상품으로 선보인 ‘뷰 앰플 클렌저’는 피부 관리 첫걸음이 클렌징이라는 점에 착안한 것으로 고객 사이에서 입소문 나며 출시 1년 만에 30만개 이상 판매됐다.

GS샵이 뷰티 PB ‘뷰(VU)’ 라인업 확대한다

26일에 방송하는 ‘뷰 토너패드&클렌저 세트’는 검증된 ‘앰플 클렌저’와 10월 말 출시한 신상품 ‘토너 패드’를 세트로 구성한 상품이다. 모든 구매 고객에게 여행용 파우치도 추가로 증정한다.

신상품 ‘뷰 토너 패드(70매)’는 패드 한 장으로 미백 관리가 가능한 편리한 상품이다. 핑크 비타민B12, 글루타티온, 나이아신아마이드 등 미백 관련 성분을 충분히 담아 미백 기능성 테스트도 통과했다. 미백 에센스 3병 용량을 한 통에 담았으며, 친환경 비건 원단에 모든 성분이 그린 등급으로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해 매일 사용할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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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뷰 앰플 클렌저’는 우유 단백질 추출물을 37% 함유한 일명 ‘우유 단백질 클렌저’다. 특허 받은 17종 아미노산과 7종 발효 오일, 10종 곡물 단백질, 8종 히알루론산 등 영양과 보습에 필요한 성분을 가득 담았다. 구매 후기에서 클렌징 후 피부 땅김이 없는 클렌저로 인정받고 있다.

맹우현 GS샵 뷰티팀 상품기획자(MD)는 “앰플 클렌저에 대한 고객 리뷰가 매우 좋아 세안 후 다음 단계에 사용할 수 있는 미백 패드를 개발했고 연말에는 미스트도 출시할 예정”이라며 “고객 의견을 토대로 시작한 브랜드인 만큼 앞으로도 고객 피드백을 토대로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계속해서 제안하겠다”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