젠하이저는 프리미엄 무선 이어폰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에 멀티 포인트 기능과 고해상도 사운드 모드를 지원한다고 8일 밝혔다.
모멘텀 트루 와이어리스 3는 최신 업데이트를 통해 스마트폰, 태블릿 등 블루투스 기기 2개에 동시 연결하는 '멀티 포인트' 기능을 지원한다. 이 기능은 오디오 소스에 따라 연결 디바이스를 자동으로 전환해 음악 감상, 전화 통화, 영상 회의 참가 등 연속적인 작업을 할 때 유용하다.
또한 고해상도 사운드를 구현하는 '하이 리솔루션 모드'도 지원한다. 이 모드를 사용하면 'AptX 어댑티브' 코덱을 지원하는 오디오 소스에 연결했을 때 24비트, 96KHz 사양의 음원을 재생해 원음에 가까운 사운드를 낼 수 있다.
관련기사
- 젠하이저 노이만, 방송·공연 음향시장 공략 강화2022.09.30
- 젠하이저, ANC 무선 헤드폰 '모멘텀 와이어리스 4' 출시2022.08.09
- "젠하이저 韓시장 발판으로 아·태지역 사업 확장할 것"2022.07.14
- 젠하이저, 디지털 오디오 시스템 제조업체 '머징 테크놀로지' 인수2022.07.11
젠하이저는 이번 업데이트에 어댑티브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 안정성 및 터치 컨트롤 제어 등 개선 사항도 포함했다.
프랭크 포빼 젠하이저 무선 제품 관리자는 "오디오 애호가들은 '하이 리솔루션 모드'를 통해 유선 제품에서 느낄 수 있었던 풍부하고 생생한 청취 경험을 무선 환경에서 즐길 수 있게 됐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