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지엠은 2일 최고마케팅임원(CMO)으로 전 국내영업 본부장 정정윤 전무를 선임했다고 밝혔다.
2003년 한국지엠에 입사, 쉐보레 국내영업을 총괄해온 정정윤 CMO는 쉐보레·캐딜락·GMC 등 멀티 브랜드 전략을 안착시키는 동시에 뚜렷한 개성을 지닌 각 브랜드에 대한 전략적이고 효과적인 마케팅을 펼칠 계획이다.
로베르토 렘펠 한국지엠 사장은 "한국시장 멀티 브랜드 전략을 더욱 강화하고, 소비자에게 보다 나은 브랜드 경험을 제공하고자 브랜드 마케팅을 총괄하는 CMO를 선임하게 됐다"고 밝혔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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