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요버스, 원신 3.2 버전 업데이트 11월 2일 진행

디지털경제입력 :2022/10/24 16:52

호요버스는 오픈월드 액션 RPG 원신 3.2 버전 업데이트를 오는 11월 2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3.2 버전은 ‘허공의 선동, 타오르는 겁화’를 테마로 캐릭터 나히다와 레일라가 플레이어블 캐릭터로 합류하고 야에 미코와 타르탈리아의 복각, 영리한 버섯몬 대전 등 다양한 콘텐츠가 추가된다.

먼저, 5성 풀 원소 법구 캐릭터 ‘나히다’는 스칸다 씨앗을 적에게 새기고 연결시켜 풀 원소 범위 피해를 줄 수 있으며, 먼 곳에 있는 채집물을 바로 수집할 수 있다.

또한 4성 얼음 원소 한손검 캐릭터 ‘레일라’는 몽유 능력을 가진 천문학 학생으로, 원소 전투 스킬을 시전하면 마치 달의 보호막 속에서 깊은 잠에 빠진 것처럼 보인다.

이와 함께 영리한 ‘버섯몬 대전’ 이벤트에서는 특수 아이템 ‘지혜의 구슬’로 버섯몬을 포획하고, 훈련시켜 다른 참가자의 버섯몬 파티와 승부를 겨룰 수 있다.

이번 업데이트로 스토리는 꾸준히 이어져온 수메르 마신 임무의 결말에 다다르게 되며, 세 번째 우인단 집행관 보스를 상대로 총 두 페이즈의 박진감 넘치는 전투를 펼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무상 패밀리의 마지막 멤버 ‘무상의 풀’이 새로운 월드 보스로 등장하며, 무상의 교향시 이벤트에서도 도전 과제로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아울러 플레이어만의 공간을 꾸밀 수 있는 ‘속세의 주전자’에 ‘복제’ 기능이 추가되어 자신의 배치를 공유하거나, 다른 플레이어의 속세의 주전자 배치를 자신의 공간에 복제할 수 있다.

한편, 3.3 버전부터 게임 언어 설정에서 이탈리아어와 튀르키예어 자막이 추가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