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쇼핑, ‘르투아’ 출시 방송 판매고 5억원 달성

20일 캐시미어 니트·핀턱팬츠 판매...일부 매진

유통입력 :2022/10/21 15:20

KT알파쇼핑는 첫 패션 자체브랜드(PB)인 ‘르투아(LE TROIS)’가 20일 출시 방송에서 선보인 2종 상품 모두 목표 매출 대비 높은 달성률을 기록, 총 5억원에 달하는 판매고를 올렸다고 21일 밝혔다.

르투아 브랜드 출시를 기념해 한정 판매한 ‘퓨어 캐시미어 100% 니트 2종(1+1)’은 달성률 388%, ‘링클프리 더블 핀턱팬츠 2종’ 또한 달성률 279% 이상을 기록했으며, 일부 컬러 사이즈는 매진됐다.

가을겨울(F/W)시즌을 겨냥해 첫 선을 보인 르투아는 천연소재를 선별해 퀄리티를 높이고 클래식하면서도 세련된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 접근성까지 더한 프리미엄 패션브랜드다.

관련기사

KT알파 쇼핑 프리미엄 패션PB '르투아' 론칭방송

회사는 "지난 7일부터 19일까지 KT알파쇼핑 온라인 몰과 앱을 통해 진행된 프리오더(미리주문) 특별기획전에서도 고객 문의·주문이 폭주했다"며 "TV판매방송 또한 많은 관심과 인기를 모으며 첫 방송을 성공리에 마쳤다"고 설명했다.

회사는 삼성물산과 협업한 캐시미어 니트자켓·풀오버, 몽골리안 퓨어 캐시미어 100% 원피스·가디건, 핸드메이드 리버서블 자켓 등 총 14종 르투아 라인업을 11월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