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 판매 방송

23일 오후 1시 45분...골프예능 '파하하' 출연진 착용

유통입력 :2022/10/21 10:11

롯데홈쇼핑(대표 이완신)은 MBN, K-STAR 골프 예능 ‘파하하’에서 활약중인 방송인 하하, 정길환 프로가 출연한 가운데 신규 골프웨어 ‘지포어’ 상품을 23일 판매한다.

파하하는 롯데홈쇼핑이 초록뱀미디어와 공동 제작해 지난 9월부터 선보이고 있는 골프 예능이다. 하하와 개그맨 강재준의 골프 입문기, 가상인간 루시와 정길환 프로의 골프 레슨 등 다양한 콘텐츠로 호응을 얻고 있다. 상품 판매와 콘텐츠를 연계한 이색 콘텐츠로, 올해 4월 뷰티예능 ‘랜선뷰티’에 이어 두 번째 제작한 예능 프로그램이다.

지포어는 파하하 출연진이 착용했던 브랜드로, 향후 예능 콘텐츠와 연계한 관련 상품 판매를 확대할 예정이다. 방송은 오는 23일 오후 1시 45분 시작한다. 지포어는 미국 프리미엄 골프 브랜드로, 감각적인 컬러의 디자인과 기능성으로 젊은 골퍼들 사이에서 인기가 높다. 골프화 ‘MG4+’를 비롯해 패딩 재킷, 골프캡, 글러브 등 다양한 골프웨어가 동시 판매된다. 이날 방송에는 파하하 주인공 하하와 함께 정길환 프로가 출연해 상품 소개, 리뷰 등을 전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보도사진1] 롯데홈쇼핑, 골프 예능 '파하하' 주인공 하하 출연

이어 내달 초에는 개그맨 강재준이 출연해 파하하에서 착용했던 골프웨어 브랜드 ‘제이린드버그’를 선보일 예정이다. 한편, 모바일TV ‘엘라이브’에서는 방송인 정재호, 치어리더 박기량이 출연해 지포어 골프웨어를 활용한 썸남썸녀 스타일링 등을 전달해 시청자들의 큰 호응을 얻었다.

롯데홈쇼핑 송재희 패션뷰티부문장은 “가을 골프 시즌을 맞아 시청자들에게 재미와 공감을 얻고 있는 골프예능 ‘파하하’와 연계해 프리미엄 골프웨어 브랜드 ‘지포어’를 출시하게 됐다”며 “예능 프로그램에서 소개된 상품인 만큼 고객들의 관심이 더욱 높을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콘텐츠와 TV홈쇼핑 상품을 연계한 다양한 신규 브랜드를 선보여 나가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