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배민·무신사, '2022 의식주 페스티벌' 개최

쿠폰 랜덤 뽑기 이벤트 등 18일까지 진행

인터넷입력 :2022/10/12 09:57

배달의민족(배민) 운영사 우아한형제들과 무신사, 오늘의집이 ‘2022 의식주 페스티벌’을 12~18일 일주일 동안 진행한다고 밝혔다. 올해 처음으로 열린 행사는 의식주를 테마로, ‘능력테스트’와 ‘쿠폰 이벤트’ 등 프로그램이 펼쳐진다.

능력테스트는 ‘의’(무신사), ‘식’(배달의민족), ‘주’(오늘의집) 3개 영역으로 구성된 퀴즈 이벤트로 세 회사 플랫폼에서 개별적으로 실시한다. 배민은 치킨, 떡볶이, 족발 등 음식에 대한 상식 문제를 준비했다. 무신사에선 패션 트렌드, 스타일, 브랜드 등 문제를, 오늘의집에선 집, 인테리어 등을 각각 마련했다.

세 회사 플랫폼 쿠폰을 100% 무작위로 지급하는 이벤트도 열린다. 기간 중 1회 참여할 수 있으며, 카카오톡으로 해당 이벤트 공유하면 참여 기회가 한 차례 더 주어진다. 쿠폰 뽑기는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배민, 무신사 스토어, 오늘의집 할인 쿠폰 1종을 뽑을 수 있다.

관련기사

(사진=우아한형제들)

조계권 우아한형제들 사업전략실장은 “의식주를 대표하는 세 플랫폼이 이용자들에게 축제와 같은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고자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제휴를 통해 색다른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의식주 카테고리의 대표 플랫폼들이 한데 모여 그간 받은 사랑을 다시 고객들에게 되돌려 주고자 행사를 기획했다”며 “많은 이용자가 오늘의집에서 퀴즈도 풀고, 풍성한 혜택을 받아가길 기대한다”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