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집,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 최대 53% 할인

'O! 프리미엄위크' 10월9일까지 진행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9/26 11:27

라이프스타일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개성 있는 상품에 대한 수요가 늘며 프리미엄 리빙 상품을 선호하는 현상이 지속되고 있다.

라이프스타일 앱 오늘의집은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 상품을 다양한 혜택과 함께 제공하는 ‘오!프리미엄위크’(이하 오프리미엄위크)를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오늘의집은 지난 5월 국내외 프리미엄 브랜드를 만나볼 수 있는 프리미엄 전문관을 열었다.

10월9일까지 진행되는 오프리미엄위크에서는 2022년 가을겨울 시즌 트렌드를 이끌 핫한 인테리어 및 라이프스타일 상품들을 모두 접할 수 있다. 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하는 고객들이라면 눈여겨봤을 가구, 조명, 가전, 홈데코, 수납, 주방 등 여러 카테고리의 3천여 개 상품을 최대 5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오늘의집 ‘O! 프리미엄위크' 진행

인기 프리미엄 브랜드를 선별해 역대급 혜택과 함께 선보이는 '브랜드 릴레이 세일'도 진행한다. 헤이(HAY), USM, 프리츠한센(Fritz Hansen), 비트라(Vitra) 4개 브랜드가 참여해 대표 상품을 선착순 특가로 선보인다. 기능성에 사랑스러운 색감을 겸비한 헤이의 J77 체어, 모듈가구의 대명사로 불리는 USM의 베스트셀러인 할러 사이드보드 등을 합리적인 가격에 빠른 배송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밖에 오늘의집은 고객들의 편리한 쇼핑을 위해 상품들을 다양한 키워드로 나누어 준비했다. 오프리미엄위크 기간 동안 고객들은 스틸 가구, 아트 오브제, 세라믹, 향테리어 등 트렌드 키워드에 따른 인기 프리미엄 상품을 한 번에 모아 비교해 보고 구매할 수 있다. 챕터원, 에이치픽스, 보블릭, 원더라움, 사무엘스몰즈 등 오늘의집 입점 편집샵이 제안하는 추천 상품도 찾아볼 수 있다. 이외에도 '오늘의집 프리미엄 PICK'관에서는 오늘의집 프리미엄 MD가 추천하는 역대 베스트셀러, 입고 임박 인기 상품, 리퍼브 상품 등을 살펴볼 수 있다.

관련기사

오늘의집은 이번 오프리미엄위크를 맞아 고객들이 평소보다 더 합리적인 가격에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5% 장바구니 할인 쿠폰을 선착순으로 발급한다. 현대카드를 통해 프리미엄 상품을 구매할 경우 최대 3만원 한도 내에서 5%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또 USM, 프리츠한센, 칼한센앤선 등 인기 브랜드의 400여 개 상품을 구매하면 다음날 바로 받아볼 수 있는 빠른 배송 서비스도 제공한다.

오늘의집 관계자는 "오늘의집 내 프리미엄 수요가 계속해서 늘어남에 따라 가을겨울 인테리어를 준비하는 고객들이 더 나은 혜택과 함께 프리미엄 상품을 만나볼 수 있도록 이번 오프리미엄위크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오늘의집은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다양한 상품 및 서비스를 선보이며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