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두데일리 "우리 회사가 커피 맛집” SNS 인증 캠페인 실시

개인 인스타 또는 기업 SNS 채널에 원두데일리 태그 올리는 방식

유통입력 :2022/09/26 14:48

오피스 커피 구독 및 커피머신렌탈 서비스 원두데일리를 운영하는 스프링온워드(대표 정새봄)가 '커피복지 맛집 인증'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사내 카페테리아 문화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대와 함께 바쁜 일상 속 한 잔의 커피를 마시며 소소한 재미를 느껴보고자 기획됐다. 캠페인에 동참하는 기업 50곳에는 '모범 오피스'라는 문구와 함께 위트가 더해진 인증 마크를 제공한다.

캠페인은 26일부터 다음 달 12일까지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원두데일리를 이용하는 기업의 임직원 중에서 개인 인스타그램 혹은 기업이 운영하는 SNS 채널에 원두데일리 태그를 올린 후 해당 링크를 채널톡으로 전송하면 완료된다.

원두데일리 커피복지 인증 캠페인 이미지

캠페인에 선정된 기업의 임직원들에게는 원두데일리가 운영하는 B2B 전용 쇼핑몰 원두랜드에서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는 5천원 쿠폰을 무료 증정한다. 회원제 전용 쇼핑몰인 원두랜드는 200여 개의 로스팅 원두를 비롯해 커피 시럽, 각종 부자재를 취급하고 있으며 임직원 개인도 사무실에서 마시는 커피 원두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명 카페의 커피를 사무실에서 마신다'란 차별화된 콘셉트로 B2B 커피 시장을 선도하고 있는 원두데일리는 획일화된 커피를 제공하던 사무실 커피에서 벗어나 매주 다양한 맛과 향의 원두를 엄선해 직원들의 다양한 커피 취향을 만족시키고 있다. 현재 프릳츠, 커피리브레, 테일러커피, 모모스커피, 빈브라더스 등 국가대표급 로스터리 업체 20여 곳과 파트너십을 맺고 있으며, 갓 로스팅된 원두를 5일 이내 배송해 신선도과 품질을 보장한다.

관련기사

또 숙련된 전문가들이 주기적으로 사무실을 방문해 커피머신 청소, 부자재 관리, 주변 정돈 등 세심한 사후 관리를 제공하고 있어 높은 고객 만족도를 유지하고 있다. 실제로 서비스 가입 후 탈퇴없이 지속적으로 원두데일리를 이용하는 고객 리텐션 비율은 99%에 달한다.

정새봄 스프링온워드 대표는 "프리미엄 커피는 대중화된 사내 복지로 사무실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아이템이 되었다"며 "많은 기업들이 직원들을 위해 만든 복지를 알리고 싶어 하는데 이번 커피맛집 인증 캠페인을 통해 홍보 효과를 누리고 즐겁고 긍정적인 사내 분위기를 조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