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 신작 RPG 개발 아트직군 특별채용 실시...안내 영상 공개

9월 25일까지 지원자 모집

디지털경제입력 :2022/09/17 10:00

컴투스(대표 송재준, 이주환)는 신작 RPG 개발에 참여할 아트직군 특별채용과 관련해 예비 지원자들을 위한 영상 콘텐츠를 공개했다.

컴투스는 글로벌 게임 시장을 이끌어갈 새로운 RPG의 개발을 위해 우수 인재 확보에 나서고 있다. 이번 특별채용은 게임의 세계관을 비주얼적으로 완성시키는 아트 분야의 전직군에 해당하며 오는 25일까지 지원자를 모집한다.

컴투스는 이번 특별채용의 주요 직군에서 근무하고 있는 현직 실무자를 대상으로 인터뷰 형식의 영상 콘텐츠를 선보였다. 직무 소개 및 업무 경험 등 예비 지원자들에 실질적인 도움을 줄 수 있는 정보와 함께, 자신들의 입사 동기 및 앞으로의 포부, 함께 일하고 싶은 동료 유형 등을 소개하며 지원자들의 궁금증 해소에 적극 나섰다.

관련기사

컴투스, RPG 아트직군 특별채용 영상 콘텐츠 공개.

더불어 해당 콘텐츠는 ‘프로젝트 편’, ‘동료 편’ 등 지원자들의 관심 주제와 관련해 입맛대로 골라 볼 수 있도록 구성했으며, 해당 직무 신입사원의 브이로그를 통해서도 생생한 현장 분위기를 느낄 수 있게 했다. 

한편, 이번 신작 RPG 아트직군 특별채용의 서류 접수는 컴투스 채용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지원자들은 기본 인적 사항과 업무 경력 및 역량을 보여줄 수 있는 간단한 정보 및 포트폴리오 등록만으로 ‘간편 지원’이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