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시에스, 이폼사인-타임키퍼 고객 프로모션 진행

컴퓨팅입력 :2022/09/07 14:12

포시에스(대표 박미경, 이희상)는 전자계약 솔루션 이폼사인과 노버스메이의 타임키퍼를 연동, 근태관리 플랫폼 내에 전자계약 기능을 추가했다고 7일 밝혔다.

이에 맞춰, 11월 30일까지 타임키퍼 고객들을 대상으로 이폼사인 이용요금 할인 혜택 및 추첨을 통한 휴양시설 숙박권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전자계약 기능을 활용하면 인사 담당자의 근로계약서, 보안서약서 업무는 물론, 계약 업무가 많은 영업 담당자와 대량의 신청서, 동의서 업무 담당자들이 개발자 도움 없이 사용하던 문서 그대로 업로드 후 이메일, 카카오톡, SMS를 활용해 손쉽게 서명 요청할 수 있다.

타임키퍼 X 이폼사인 프로모션 ((이미지=포시에스)

또한 이폼사인은 감사추적증명서와 타임스탬프 등 문서 위·변조 방지 기능과 국제표준 정보보호인증 ‘ISO/IEC 27001’ 획득, 전자계약 서비스 최초 ‘AWS 인증 소프트웨어’ 획득 등 신뢰할 수 있는 보안 시스템도 갖추고 있어, 업무 효율성 향상은 물론 보다 안전한 계약 및 서명 업무가 가능해질 전망이다.

포시에스 박미경 대표는 “이번 타임키퍼 내 전자계약 기능 추가로, 근태관리와 근로계약 업무 연계가 간편해졌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업무 환경에 맞춰, 서비스 안정성과 편의성을 강화하기 위한 협력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관련기사

이폼사인은 일반 전자계약 서비스와 달리 전자문서 엔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전자문서 엔진은 디지털에 익숙하지 않은 사용자들도 손쉽게 전자계약을 활용할 수 있도록 음성 및 핸드라이팅, AI 기계 독해 등 차별화된 기술로 지속적으로 업그레이드되고 있다. 이러한 기술의 혁신성 및 공공성을 인정받아 지난 7월 우수연구개발 혁신제품으로 지정되었다.

중소기업 및 소규모 기관에 적합한 월 단위 구독형 또는 문서 단위 충전형 요금제의 클라우드 서비스(SaaS) 방식과 대기업 및 공공기관의 업무 환경에 맞는 서버 구축형(On-premise) 방식을 모두 지원함으로써 전자문서 확산에도 기여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