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텔링크, 한패스와 국내거주 외국인에 국제전화·해외송금 공동마케팅

방송/통신입력 :2022/09/06 09:39

SK텔링크가 모바일 해외송금 서비스 전문기업 한패스와 전략적 업무협약을 맺고 공동 마케팅과 특화된 제휴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한패스는 핀테크 기술을 바탕으로 2018년 모바일 간편해외송금 서비스를 출시한 회사다. 특히 은행 대비 저렴한 수수료와 차별화된 송금 프로세스로 현재 120만 앱다운로드와 누적 해외송금 거래액 3조3천억원을 달성하며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00700 국제전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SK텔링크는 증가하는 외국인 고객들의 국제통신 수요를 충족하기 위해 최근 ‘K-CALL 00701’ 서비스를 새롭게 선보였다.

양사는 한패스와 00701의 주된 이용자가 일치해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것으로 판단하고 이주여성, 외국인근로자, 유학생 등 국내 거주 외국인 고객들이 필요로 하는 국제전화서비스, 해외송금, 한패스페이 월렛을 이용한 선불카드 서비스 등을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공동마케팅을 진행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우선 온라인광고, 홈페이지, 스마트폰 앱 및 오프라인 매장 등을 통해 외국인 고객 대상으로 국제전화 할인, 무료 해외송금 쿠폰을 지급한다.

관련기사

추가로 한패스는 미국, 일본, 호주, 영국으로 송금할 때 최저 환율을 적용받을 수 있도록 환율보상 캠페인을 실시하며, SK텔링크는 9월 한 달간 ‘Let’s Party 00701 time’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성철 SK텔링크 국제사업담당은 “SK텔링크와 한패스의 업무 제휴가 단순히 서비스 홍보에 그치지 않도록 향후 글로벌 서비스 트렌드에 맞춰 결합상품 개발과 추가 제휴를 통한 편익 증대로 서비스 경쟁력을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