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팡플레이, 미국 NFL 독점 생중계

매주 3경기 생중계 편성, 내년 2월 슈퍼볼까지 생중계

인터넷입력 :2022/09/06 09:36

쿠팡플레이가 9일 금요일 오전 9시20분(한국 시간)에 열리는 미국 내셔널 풋볼 리그(이하 NFL) 개막전 LA 램스와 버펄로 빌스 경기를 시작으로 올 시즌 NFL을 독점 생중계한다고 6일 밝혔다.

개막전에 출전하는 LA 램스는 지난 2월 제56회 슈퍼볼에서 신시내티 벵골스를 23-20으로 꺾고 우승을 차지한 팀이다.

쿠팡플레이는 LA 램스와 버펄로의 개막전을 시작으로 매주 3경기씩 생중계 편성하며 내년 2월에 열리는 미국 최고 스포츠 이벤트인 슈퍼볼도 쿠팡플레이를 통해 실시간으로 시청할 수 있다.

쿠팡플레이가 미국 내셔널 풋볼 리그를 독점 생중계한다

특히, 최근 재계약을 통해 본인의 가치를 인정받은 한국계 미국인 선수 애틀랜타 팰컨스의 키커 구영회와 애리조나 카디널스의 쿼터백 카일러 머리가 올 시즌에는 어떤 활약을 보일지 이목이 집중된다.

미국 스포츠 사상 최초로 NFL과 MLB 드래프트에서 모두 1라운드에 지명되며 화제를 모았던 카일러 머리는 외할머니가 한국인인 3세대 한국계 미국인 선수다. 그는 기자 회견에 한국 축구 국가대표팀 티셔츠를 입고 나올 정도로 한국에 대한 애정을 꾸준하게 드러내 국내 팬들에게 많은 사랑과 관심을 받고 있다.

지난 7월 토트넘 홋스퍼의 방한 경기 쿠팡플레이 시리즈를 성공적으로 치러내며 많은 스포츠 팬의 관심과 사랑을 받은 쿠팡플레이는 스포츠 콘텐츠에 지속적으로 투자하며 다양한 스포츠 콘텐츠를 서비스하고 있다.

쿠팡플레이는 NFL 외에도 현재 대한민국 축구 국가대표팀 AFC 공식 대회 및 친선경기, K리그 1, 벨기에 주필러 프로리그의 홍현석 경기, 잉글랜드 카라바오 컵, 독일 DFB-포칼, 미국 메이저리그 사커(MLS), FIVB 세계배구선수권대회, ONE FC 등 다양한 종목을 서비스 중이다.

관련기사

또 올 하반기에 공개 예정인 쿠팡플레이 다큐멘터리 ‘국대: 로드 투 카타르’를 통해 하나의 팀으로 성장해 가는 벤투호의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생생하고 깊이 있게 전달할 예정이다.

쿠팡플레이는 앞으로 스포츠를 비롯해 TV 시리즈, 영화, 해외 드라마, 뉴스, 교육 등 한층 다각화된 콘텐츠를 제공하며 사용자들에게 보다 풍요로운 고객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