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 출시...할인 프로모션

인체공학적인 프레임 적용...가격 270만원

홈&모바일입력 :2022/09/01 11:32

SK매직이 추석을 맞아 고급 가죽 소재를 적용한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를 출시하고 9월 한달 간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일 밝혔다.

이 제품은 내구성이 뛰어나고, 촉감이 부드러운 가족 소재를 적용한 점이 특징이다. 색상은 '미스티 아이보리'이며, 크기는 20~30평형대 거실은 물론 좁은 방에도 설치할 수 있는 콤팩트 사이즈다.

SK매직은 편안함을 극대화한 설계를 적용해 마시지 성능을 높였다. 등 부위 전체에 온열 기능을 지원해 신체 순환을 돕고, 부드러운 '연질 안마볼'을 이용한 '2D 마사지 시스템'이 손지압 안마처럼 구현된다. 인체공학적인 'L+S 프레임'을 적용해 몸의 형태와 척추 굴곡에 따라 보다 완벽하게 밀착해 마사지하며, 총38개 에어셀을 이용한 '공기압 에어 마사지'로 몸 전체를 마사지한다.

SK매직이 고급 소파형 안마의자를 출시한다. (사진=SK매직)

이번에 선보인 제품은 '하체 트리플 케어' 기능도 지원한다. 3단계 강력한 공기압을 이용한 에어 마사지와 동시에 2개의 롤러가 회전하며 종아리, 발 등 하체에 뭉친 근육을 빠짐없이 풀어낸다. 지압 롤러가 발바닥과 뒤꿈치, 아킬레스건까지 마사지한다.

전문가, 회복, 스트레칭, 다이어트 등 6가지 자동 안마 프로그램을 지원하며, 소음은 도서관 정도인 40dB이다. 또한 블루투스 스피커, USB 충전 포트 등 편의 기능이 지원된다.

관련기사

일시불 판매가는 270만원이며, 렌탈 서비스 이용 시 렌탈료는 ▲월 5만 2500원(의무 사용기간 59개월 기준) ▲월 4만 8500원(의무 사용기간 69개월 기준)이다.

SK매직은 출시를 기념해 이달 한 달간 렌탈료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이달 30일까지 구매 및 계약 고객에게 월 렌탈료 2만원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