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매직,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 출시

내부 적재 공간 효율 강화...다음달 말까지 할인 판매

홈&모바일입력 :2022/08/22 09:27

SK매직이 14인용 식기세척기 '터치온 프로'를 출시하고 할인 판매 행사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SK매직의 스테디셀러 12인용 '터치온' 식기세척기와 외형, 크기가 같지만 내부 적재 공간 효율을 높였다. 바스켓을 상하좌우 자유롭게 배치하는 '4D플렉서블 바스켓'을 적용했다. 식기통 높낮이 조절도 가능해 대형 곰솥, 프라이팬, 압력밥솥 등 큰 조리 도구도 세척할 수 있다.

작동 중에도 식기를 추가할 수 있다. 전면에 있는 '터치온(Touch-on)', '소프트 클로우즈(Soft Close)' 버튼을 누르면 작동이 멈춘 후 문이 자동으로 열리고 닫힌다.

SK매직이_14인용 식기세척기_터치온 프로를 출시한다. 사진은 모하비 실버 색상 제품. (사진=SK매직)

SK매직은 이번 신제품의 세척력도 강화했다. 고온 물줄기와 스팀이 상·중·하단에 있는 세척 날개 3개를 통해 한국 식기에 최적화한 각도로 분사돼 눌어 붙은 밥풀, 각종 양념, 기름때를 빠르고 강력하게 세척한다. 

하단 모서리 두 개에 있는 '듀얼 웨이브 존'이 물살이 잘 닿지 않는 사각지대까지 씻어낸다. 또한 워터케어 필터를 거친 세척수가 황색포도상구균 등 총 28종 세균과 각종 바이러스를 99% 살균 세척한다. 하단 거름망에는 'UV살균' 시스템을 적용해 곰팡이 번식과 냄새를 제어한다.

세척이 끝난 뒤에는 응축 팬이 제품 내부 스팀을 응축해 1차 건조하고, 100℃ 열풍 건조로 식기를 한 번 더 건조한다. 건조 뒤에는 자동 문 열림 기능으로 식기세척기 내부에 남은 잔여 스팀과 냄새를 배출한다.

SK매직은 핵심 부품인 'BLDC 인버터 모터'를 탑재해 소음과 전기 사용량을 줄였다. 저소음 코스는 도서관 수준인 32dB(데시벨)을 구현한다.

또한, 이 제품은 색상을 선택해 전면 도어를 교체할 수 있다. 뉴트럴 실버, 내추럴 화이트 2가지 기본 색상에 모하비 실버, 내추럴 베이지, 코랄, 그린 등 다양한 색상의 패널을 추가할 수 있다.

관련기사

판매가는 159만원이며, 렌털료는 월 3만 1900원(의무 사용기간 60개월)이다. SK매직은 이 제품 출시를 기념해 다음달 30일까지 SK매직몰 등에서 139만원에 판매한다.

SK매직 관계자는 "지난 1993년부터 한국형 식기세척기 개발에 앞장선 SK매직은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평가에서 20년 연속, 식기세척기 부문 1위로 선정될 만큼 최고의 기술력과 경쟁력을 보유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보다 차별화된 기술력을 바탕으로 식기세척기 시장을 주도해 나갈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