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마켓과 옥션이 한달 여 앞으로 다가온 추석을 맞아 인기 선물세트를 사전 판매하는 추석선물 얼리버드 행사를 21일까지 진행한다.
지마켓과 옥션의 대표 추석 프로모션인 '한가위 빅세일'의 사전 행사 격으로 진행되는 '추석맞이 빅이벤트'에서는 150여개의 인기 상품을 선공개 한다. 마트/식품, 뷰티, 생필품, 건강식품 등 각 브랜드 담당 MD가 엄선한 베스트셀러 상품으로, 미리 구매하기에 안성맞춤인 상품을 선정했다.
먼저, 강력한 얼리버드 할인 쿠폰을 준비했다. 가입고객 모두에게 행사 페이지에서 선보이는 제품 구매 시 사용 가능한 쿠폰 2종을 매일 제공한다. 10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0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20% 할인 쿠폰과 1만원 이상 구매 시 최대 1만원까지 할인 받을 수 있는 15% 할인 쿠폰으로 구성돼 있다. 구매 금액에 따라 선택해 사용하면 된다. 카드사 할인도 추가했다. 스마일페이에 등록된 비씨카드와 하나카드로 결제 시 최대 20% 추가 할인 받을 수 있다.
단 하루, 더 강력한 할인가에 선보이는 데일리 특가 딜 상품도 선보인다. 지마켓에서는 15일 '프리미엄 육포/견과 선물세트', '청정원 행복4호 선물세트'를, 옥션에서는 '스팸 G호 선물세트', '설화수 자음 2종세트'를 준비했다. 그 외에도 지마켓에서는 '로스팜 혼합 EC호 선물세트'(16일), '뼈건강 칼슘 마그네슘 선물세트'(17일), '사조 안심특선 O9호'(18일) 등을, 옥션에서는 '생활의 품격 E 스페셜 선물세트'(16일), '폰타나 스페셜 오일세트 8호'(17일), 밀크시슬 선물세트(18일) 등을 제안한다. 그 외에도 다양한 상품을 확인할 수 있다.
관련기사
- "지마켓도 신선식품 배송"…쓱닷컴 연계 ‘스마일프레시’ 열어2022.08.11
- 지마켓 "엔데믹 인기 해외 여행지는 방콕"2022.08.08
- 지마켓, 높은 물가에 외식 ‘e쿠폰’ 인기↑2022.08.03
- 지마켓·옥션, 전기자전거 등 탄소절감 상품 최대 70%↓2022.08.01
지마켓과 옥션의 사업자회원이라면 대용량으로 구성한 선물세트를 실속 있는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통조림 종합세트, 손세정제 선물세트, 각종 건강식품 세트 등 임직원 명절 선물로 좋은 선물을 선보인다.
지마켓 양재도 프로모션실장은 "평소보다 이른 추석을 맞아, 명절 선물을 고르는 수요도 앞당겨진 것에 착안, 누구나 좋아하는 대표 선물세트를 엄선해 얼리버드 기획전을 준비했다"며 "사업자회원을 위한 초특가 대량 구성 상품도 마련한 만큼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