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벅스, 보코서울강남과 온오프라인 제휴 프로모션

음악 콘텐츠-호텔 공간 활용한 협업

인터넷입력 :2022/08/08 10:43

NHN벅스가 보코서울강남과 손잡고,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8일 밝혔다. 보코서울강남은 인터컨티넨탈 호텔 그룹(IHG)이 한국에 처음 선보인 보코 브랜드 호텔이다. 양사는 음악 콘텐츠와 호텔 공간을 활용해 온오프라인 프로모션을 진행, 고객과 접점을 확대하고자 상호 협력할 방침이다.

NHN벅스는 8~14일 벅스 공식 인스타그램 팔로우 이벤트를 진행한다. 팔로워 중 추첨을 통해 보코서울강남 프리미엄 원 킹베드 숙박권(1명), 아마리오 레스토랑 식사권(2명) 등을 선물한다. 이어 8월 중 벅스 VIP 라운지에서 회원 대상으로 추가 이벤트를 실시해, 200만원 상당의 로얄 스위트를 비롯한 보코서울강남의 다양한 숙박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보코서울강남 야외테라스에선 벅스 뮤직PD가 선곡한 감각적인 플레이리스트를 감상할 수 있다. 보코서울강남은 보코 X 벅스 포토존을 설치하고, 사진 촬영 후 SNS에 게시한 참여자에게 100% 당첨 스크래치 카드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마련했다.

관련기사

NHN벅스 측은 “온오프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는 양사 제휴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에게 새로운 경험과 혜택을 제공해 드릴 것”이라며 “앞으로도 다양한 방식의 제휴로 벅스의 음악 콘텐츠를 접할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보코서울강남 측은 “음악이라는 감성 콘텐츠를 통해 보코 브랜드가 전하고자 하는 메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 즐거운 방식으로 고객과 소통하길 기대한다”며 “계속해서 음악을 매개체로 한 소통을 강화하고 다양한 이벤트와 콘텐츠로 찾아뵐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