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림플래닛,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주제로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개최

디지털경제입력 :2022/08/02 18:09

올림플래닛(대표 권재현)은 2일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주제로 엘리펙스 써밋 2022 Aug.(엘리펙스 2022)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오는 25일 오전 10시 10분부터 코엑스 컨퍼런스룸(북) 2층 아셈볼룸에서 진행되는 엘리펙스 2022는 기업의 메타버스 미래 전략 수립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는 내용으로 구성했다. 

이번 행사에서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을 통해 새로운 고객 경험을 제공하며 고객과 상호작용할 수 있는 메타버스 공간 빌드에 대한 콘텐츠, 전략 노하우를 공유한다.

행사는 기업의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필요성과 사례를 공유하는 무료 강연 및 좌담회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에 대한 참여형 유료 워크샵으로 구분해 진행된다.

무료 강연 및 좌담회 시간에서는 업계 전문가들과 함께 ‘경기 침체와 메타버스’, ‘끌리는 공간의 콘텐츠’ 등에 대해 살펴볼 예정이다. 세션은 총 5세션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연사는 한국인공지능포럼 이장우 박사, 연세대학교 모종린 교수, 올림플래닛 안호준 부사장 등이 나설 예정이다.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워크샵 시간에서는 지난 엘리펙스 써밋에서 반응이 좋았던 '삼성전자 비스포크 홈 메타'의 케이스 스터디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컨설팅, 브랜드 유니버스 스토리 작성 및 공간 스토리텔링에 대한 워크샵이 진행된다. 또, 워크샵 종료 후 수료증 증정 및 우수 참여자 시상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올림플래닛 마케팅 총괄 신승호 CMO는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이 일시적 성과가 아닌 지속적인 성과로 이어지게 하기 위해서는 전략이 중요하다. 각 기업 브랜딩 실무자들이 효과적인 메타버스 전략에 관한 인사이트를 얻을 수 있도록 엘리펙스 써밋 2022 Aug.를 기획했다"며 "국내 최초로 메타버스 트렌드와 메타버스 트랜스포메이션 전략을 전문적으로 다루는 본 컨퍼런스를 통해 실질적인 노하우를 얻어 가시길 바란다"라 전했다.

엘리펙스 써밋 2022 Aug. 오프라인 참석 신청은 오는 25일 오후 4시까지 진행되며 온라인 생중계도 진행될 예정이다. 오프라인 참석 신청은 신청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