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알파 기프티쇼-이제너두, 중소기업 복지 증진 MOU

복지몰 도입 힘든 중소기업, 모바일 쿠폰 복지 제공 가능

인터넷입력 :2022/07/07 13:02

KT알파가 운영하는 모바일 쿠폰 서비스 ‘기프티쇼’가 복지 플랫폼 전문 기업 '이제너두'와 모바일 쿠폰 기반 복지 상품 유통 및 관련 비즈니스 영역 확대를 목적으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별도의 복지몰 도입이 힘든 중소기업들이 모바일 쿠폰을 활용해 임직원에게 기업 복지 혜택을 제공할 수 있게 됐다.

이제너두는 복지 포인트와 복지 카드를 개발한 선택적 복리후생의 선도 기업으로, 전국 2천여 개 기업 및 기관과 약 200만명 임직원이 이제너두가 제공하는 다양한 복지 혜택을 누리고 있다.

KT알파 ‘기프티쇼’-이제너두㈜ 협약식 이후 기념사진 촬영 모습

기프티쇼는 이번 업무협약을 토대로 이제너두의 주요 복지상품인 건강검진과 국내숙박 예약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발행, 판매한다. 또한 다양한 유,무형 특가 상품을 모바일 쿠폰으로 구매할 수 있도록 제휴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복지상품 모바일 쿠폰은 별도의 복지몰 없이도 간편하게 이용할 수 있어 중소기업들의 많은 활용이 기대된다.

복지상품 모바일 쿠폰 구매는 기업 전용 대량발송 서비스 ‘기프티쇼 비즈’를 통해 구매할 수 있으며, 구매 가능한 권종은 10만원권, 20만원권, 30만원권, 50만원권, 100만원권으로 총 5종이다.

관련기사

이를 통해 기업 내 별도의 복지몰 없이도 임직원 누구나 복지 혜택을 누릴 수 있다. 기프티쇼 전용몰 URL 접속 및 온라인 포인트로 전환 후, 국내 270여개의 제휴 건강검진 센터와 500여개의 국내 숙박 시설을 예약할 수 있다.

정기호 KT알파 대표는 “복지 상품 및 혜택 확대 등 제휴를 확대해 나갈 뿐만 아니라 모바일 쿠폰을 통해 중소기업의 복지가 강화될 수 있도록 기여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