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가 7월3일 광주 김대중 컨벤션 센터에서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 in 광주'를 12시부터 개최한다.
광주에서 진행되는 설명회는 경찰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경단기'와 소방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소방단기'가 함께한다.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는 내년 공무원 시험을 대비하는 초시생이 수험 생활의 방향을 설정하고 단기간에 고득점을 달성할 수 있는 방법론을 전달하는 오프라인 이벤트다. 지난 25일부터 서울 노량진, 부산, 대구에서 순차적을 진행됐으며, 경찰 공무원, 소방 공무원 등 직렬별 전문가가 직접 방문한 건 광주가 처음이다. 이날 설명회에는 국어 김병태, 영어 이동기, 한국사 강민성, 소방학 김동준, 경찰학 강해준 등 직렬별 대표 강사가 총출동해 과목별 고득점 학습전략을 전달할 예정이다.
부산과 대구에서 진행된 설명회에 참여한 학생들은 최신 시험 출제 경향, 2023년도 합격 전략, 본인에게 더 맞는 직렬을 상담하는 등 다양한 질문을 쏟아내 공무원 시험에 대한 높은 관심도를 보였다.
공단기는 이날 설명회에 참석한 수험생 전원에게 시험 합격을 기원하는 의미로 학용품 세트, 배치표, 프리패스 할인 쿠폰을 증정한다. 또 추첨을 통해 아이패드, 에어팟 2세대도 증정할 예정이다.
관련기사
- 공단기, '찾아가는 공무원 합격 설명회' 개최2022.06.09
- 공단기-기술단기, '합격 예측 풀서비스' 오픈2022.06.02
- 에스티유니타스, 경단기 ‘0원 프리패스’ 3종 출시2022.03.25
- 경단기, 2022 1차 시험 완벽 대비 프로그램 마련2022.02.28
에스티유니타스 관계자는 "부산과 대구 설명회에서 직접 수험생과 대면하니, 효율적인 공부 방법과 직렬에 대한 고민이 많다는 것을 느꼈다"며 "이번 설명회가 수험생들이 시험을 준비하는 데 있어 많은 고민을 덜어줄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참석을 원하는 수험생은 홈페이지를 통해 사전 신청할 수 있으며, 구체적인 직렬별 일정은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번 설명회는 7월2일 서울 노량진에서 한차례 더 개최된 후 마무리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