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스엘게임즈, 블록체인 게임 '아키월드' 알파패스 NFT 무료로 쏜다

7월 28일부터 알파패스 테스트 실시

디지털경제입력 :2022/06/27 17:30

엑스엘게임즈는 대표작 아키에이지 블록체인 버전 '아키월드'의 테스트 참여 권리를 증명하는 알파패스 NFT의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아키월드는 약 10년간 아키에이지 서비스를 글로벌 20개 국가의 2천만 유저 대상으로 안정적으로 운용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기존 메타버스 지향 게임들과는 색다른 게임성을 갖춘 PC기반 MMORPG 장르다. 

특히 이 게임은 블록체인 기반 토지 NFT와 토크노믹스를 게임 내 경제 생태계에 안정적으로 융화시켰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아키월드 알파패스 NFT 무료 에어드랍 이벤트 실시.

알파패스 NFT 소유자는 아키월드 계정에 인증한 암호화폐 지갑을 통해 테스트 계정을 활성화하여 게임 시스템을 미리 체험해 볼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 동안 전용 아키패스 임무를 완수하면 8월 정식 서비스 오픈 시 화폐로서 사용할 수 있는 BSLT 토큰을 보상으로 획득 할 수 있다.

아키월드의 알파패스 테스트는 다음 달 28일부터 시작될 예정이다.

관련기사

앞서 회사 측은 백서와 함께 공식 가이드 영상 및 개발 스닉픽 인게임 영상을 순차적으로 공개하고 있으며, 디스코드,트위터,텔레그램 등 공식 SNS 커뮤니티를 통해 이용자들과 적극적인 소통을 진행하고 있다.

최관호 엑스엘게임즈 대표는 "아키월드 알파패스 NFT를 소유하고 있다면 누구나 테스트에 참여 할 수 있으며, AAA급 블록버스터의 메타버스 세계를 여러분이 먼저 체험해 볼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