컴투스홀딩스 로엠키우기, 새 장비 시스템 도입

장비 시스템 개편, 무기 속성 효과로 비약적인 전투력 상승 효과

디지털경제입력 :2022/06/27 11:15

컴투스홀딩스(대표 이용국)는 방치형 RPG ‘로엠 키우기: 전사편(글로벌 서비스명: Slime Hunter: Idle Warrior)’의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새로운 장비 시스템을 도입했다. 신규 장비는 D1부터 SR까지 총 25개 등급으로 구성된다. 스테이지 모험을 통해 장비를 얻을 수 있는데, 최상위 등급인 SR 등급은 승급을 통해서만 획득할 수 있다. 특히 신규 장비 중 무기는 ‘파괴’, ‘저격’, ‘수확‘ 등 공격력을 강화하고 보조하는 3가지 속성을 가지고 있어 획득 시, 전투력을 비약적으로 향상시킬 수 있다.

유저들의 편의성도 향상됐다. 스테이지 여정 건너뛰기 제한이 사라져 게임 이용이 한층 편리해졌다. 또한 업데이트 기념 쿠폰을 통해 게임 아이템도 얻을 수 있다. 공식 카페에 공지된 쿠폰 번호를 게임에 입력하면 ‘무기 뽑기 상자 1천개’, ‘방어구 뽑기 상자 1천개’, ‘장신구 뽑기 상자 1천개’ 등 풍성한 선물을 받게 된다.

글로벌 업데이트를 실시하는 ‘로엠 키우기 전사편’.

‘로엠 키우기: 전사편’은 컴투스홀딩스와 어비스위즈(대표 강동식)가 손잡고 선보인 두 번째 작품이다. 도트 그래픽 기반의 레트로 감성과 언제 어디서나 손쉽게 즐길 수 있는 방치형 요소를 적극 도입했다. 

관련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