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배럴 하나로 양쪽 모발 사용하는 '에어랩 스타일러' 출시

배럴 하나로 양방향 웨이브 연출 가능...열 손상 줄이는 '코안다 효과' 강화

홈&모바일입력 :2022/06/21 10:32

다이슨이 배럴 교체 없이 사용하는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Dyson Airwrap multi-styler)'를 국내 출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이번 신제품은 가운데에 회전 가능한 팁이 삽입된 된 배럴로 손쉽게 양방향 컬과 웨이브를 내는 제품이다. 다이슨은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용자들이 모발 양쪽 스타일을 위해 작동 방향이 반대인 두 가지의 배럴을 사용하는 번거로움을 개선했다.

이어 과도한 열 없이 스타일링하는 '코안다 효과'를 강화해 모발 건조와 잔머리 정리를 동시에 하는 통합 기능을 탑재했다. 기존 에어랩 스타일러는 프리-스타일링 드라이어를 사용해 모발 건조만 가능했다. 

다이슨 에어랩 멀티 스타일러 전체 툴 (사진=다이슨)

코안다 효과는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이다. 기존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코안다 효과로 모발을 에어랩 배럴에 끌어들여 자연스러운 웨이브 스타일링을 낸다. 

관련기사

이번 신제품은 코안다 효과를 강화한 '코안다 스무딩 드라이어', '에어랩 배럴', '스무딩 브러시'를 포함한다. 특히 스무딩 브러시는 공기 흐름이 모발을 유인해 더 정교하게 모발을 관리한다.

권장 소비자 가격은 69만 9천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