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슨, '다이슨 에어랩' 등 여름 헤어 케어 제품 추천

여름철 모발 손상 최소화, 효과적으로 스타일 연출 제품 제안

홈&모바일입력 :2022/06/02 11:17

다이슨이 예년보다 빨리 찾아온 여름 날씨에 모발 손상을 최소화하면서 효과적으로 스타일할 수 있는 헤어 케어 제품 세 가지를 2일 소개했다.

다이슨 헤어 케어 제품 3종 (사진=다이슨)

■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바람의 기류를 컨트롤 하는 '코안다 효과'를 통해 전문가가 아닌 사용자도 볼륨감이 살아있는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도록 돕는 스타일링 기기이다. 코안다 효과란 물체 표면 가까이에서 형성된 기류가 압력의 차이로 인해 물체의 표면에 붙는 듯한 형태로 흐르는 현상을 의미한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하나로 다양한 헤어 스타일 연출이 가능하다. 배럴 중 직경이 가장 작은 20mm 에어랩 배럴을 활용하면 개성 넘치는 촘촘한 컬링을 연출할 수 있으며, 모발 길이와 선호하는 웨이브 굵기에 따라 30mm와 40mm 에어랩 배럴 중 선택할 수 있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는 모발을 70%까지만 건조하고도 사용할 수 있어 무더운 여름 철, 모발 건조와 스타일링을 동시에 진행할 수 있다는 점에서 효율적이다.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사진=다이슨)

■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

다이슨은 여름 철, 습기로 부스스해진 모발을 정돈하고 싶다면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가 좋은 솔루션이라고 전했다.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는 독특한 반원 모양의 플라이어웨이 노즐(Flyaway Attachment)이 함께 제공된다. 해당 노즐에는 다이슨 에어랩 스타일러 배럴과 동일하게 코안다 효과가 적용돼 열이 아닌 바람의 기류로 긴 모발은 위로 들어 올리면서 짧은 잔머리 부분은 보이지 않도록 안으로 감춰주는 효과를 연출한다. 플라이어웨이 노즐을 사용하면 집에서도 과도한 열 손상 없이 모발을 바람만으로 매끄럽고 윤기 있게 마무리할 수 있다.

또한, 다이슨 슈퍼소닉 헤어 드라이어에는 최대 110,000rpm으로 회전하는 다이슨 디지털 모터 V9가 내장되어 있어, 고압·고속 바람으로 모발을 빠르게 건조하고 정교하게 스타일링을 할 수 있다.

관련기사

■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

'다이슨 코랄 스타일 스트레이트너'는 탑재된 플렉싱 플레이트로 모발을 모아, 보다 적은 열로 원하는 헤어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은 평평한 플레이트를 가진 헤어 기기와 비교해 모발 손상을 50%가량 감소시킨다. 또한, 4셀 리튬이온 배터리 기술이 적용돼 무선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특히 여름에는 선 연결 없이 시원한 선풍기나 에어컨 바람 앞에서도 손쉽게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