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문화 강연 듣고 커피도 즐기세요"

문화 마케팅 일환으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

홈&모바일입력 :2022/06/13 09:17

청호나이스가 이달 10일 문화마케팅 일환으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 초청 강연을 개최했다고 13일 밝혔다.

서울 강남구 '최인아책방'에서 진행된 이날 강연에는 커피, 문화에 관심 있는 청중이 참석했다. 연사로 나선 최인아 대표와 장 박사는 '인간은 세상을 어떻게 인지하는가?'를 주제로 현대인에게 필수 음료로 자리잡은 커피에 관해 이야기 했다.

특히 청호나이스는 강연 참석자를 대상으로 커피머신 '에스프레카페' 체험 및 프리미엄 커피캡슐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시음 이벤트를 진행했다. 

최인아책방에서 뇌과학자 장동선 박사가 청중에게 강연을 펼치고 있다. (사진=청호나이스)

에스프레카페는 커피머신과 얼음정수기 기능을 함께 담은 프리미엄 올인원 제품으로, 아이스커피를 가장 편리하게 마실 수 있는 기능적 장점이 소비자들에게 널리 퍼지며 인기를 얻고 있다. 청호나이스가 지난 4월 출시한 '자메이카 블루마운틴 100%' 는 최고 등급 커피에 부여되는 녹색의 자메이카 정부 인증서를 획득했다.

관련기사

청호나이스는 강연 참석자 대상 이벤트로 '에스프레카페' 체험 후기를 SNS에 공유하면 우수 후기자 3명을 선정해 프랑스 맞춤형 화장품 브랜드 '아이오마 프리미엄 에스테틱 체험권'을 증정한다.

강연에 참석한 서민철 씨는 "평소 와보고 싶었던 장소에서 관심 있는 주제의 강연을 들으며 프리미엄 커피까지 즐길 수 있어 너무 좋았다"며 "특히 세계적으로 인정받은 커피 '자메이카 블루마운틴'을 '에스프레카페'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인상 깊었다"고 소감을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