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SG닷컴, 럭셔리 호텔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라방 실시

2일 오후 8시 쓱라이브서 방송

유통입력 :2022/05/01 10:26

SSG닷컴이 오는 2일 오후 8시 자체 라이브커머스 채널 ‘쓱라이브’에서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숙박권 판매 라이브 방송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은 신세계그룹 조선호텔앤리조트 최상위 등급 호텔이다. 호텔 그룹 메리어트가 각 도시 상징이 될 소수의 호텔에만 부여하는 ‘럭셔리 컬렉션’에도 속한다.

이번 방송에서 SSG닷컴은 ‘스위트룸 패키지’부터 합리적인 가격의 ‘룸온리’ 상품까지 폭 넓은 가격대와 구성의 상품을 최대 72% 혜택가에 선보인다. 가정의 달 선물과 여름철 호캉스를 미리 준비하는 고객을 겨냥해 5월 9일부터 7월 24일까지 원하는 날에 사용할 수 있는 ‘오픈 바우처’가 판매된다.

SSG닷컴 '조선 팰리스 서울 강남' 쓱라이브

대표 상품으로는 '그랜드 마스터스 룸' 패키지가 있다. ‘콘스탄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 음료와 쿠키를 제공하는 ‘그랜드 리셉션’ 옵션, 핑거푸드와 글래스 와인 이용권을 포함한 구성이다. 수영장과 피트니스클럽 등 부대시설도 무료 이용 가능하다. 선착순 50명에게 제공하는 특별 할인과 1분 이상 방송 시청 시 제공하는 5% 할인 쿠폰을 적용하면 55만 4천700원부터 상품을 구매할 수 있다.

가정의 달 수요를 고려해 ‘마스터스 주니어 스위트’, ‘그랜드 마스터스 스위트’와 같이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스위트룸 숙박권도 판매된다. 조식 뷔페 2인 이용권과 ‘그랜드 리셉션’ 옵션은 물론 '1914 라운지앤바' 이용권도 포함돼있다. 해당 객실 구매 고객에게는 프랑스 아동 스킨케어 브랜드 ‘무스텔라’의 어메니티가 제공된다.

또한 회사는 ‘스테이트 룸’ 룸온리 상품과 ‘마스터스 룸’ 패키지도 선보인다. 수영장, 피트니스 시설 무료 이용 혜택을 포함한 ‘스테이트 룸’ 룸 온니 상품은 최대 혜택가 31만 3천500원부터, ‘그랜드 리셉션’ 혜택을 즐길 수 있는 ‘마스터스 룸’ 패키지는 39만 9천400원부터 만나볼 수 있다.

관련기사

SSG닷컴은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 추첨을 통해 ‘스테이트 룸’ 1박 숙박권, ‘조선 팰리스 시그니처 빙수’, ‘시그니처 인형 라이언’ 등을 증정하는 행사도 진행한다. 퀴즈 정답자 중 추첨을 통해 ‘조선 팰리스 캔들’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연다.

SSG닷컴 이현진 문화서비스팀 바이어는 “이달 1일부터 27일까지 쓱닷컴 국내 호텔 상품 매출이 전년비 280% 증가하는 등 여행 수요가 국내 호캉스로 모이고 있다”며 “이번 방송이 가정의 달을 맞아 럭셔리한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