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하이마트, 파세코와 '하이메이드 창문형 에어컨' 출시...69만9천원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저소음 특징

홈&모바일입력 :2022/04/28 09:57

롯데하이마트가 파세코와 함께 자체브랜드(PB)인 하이메이드(HIMADE) 창문형 에어컨을 출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하이메이드 by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은 에너지 소비 효율 1등급 제품이다. 실내 온도에 따라 냉방을 자동 조절하는 인버터 기능도 탑재해 전기료를 아낄 수 있다. 펌프를 이용해 에어컨 사용시 발생하는 응축수를 처리하는 '파워 증발 시스템'도 적용해 누수 위험을 줄였다.

소음도 개선됐다. 취침모드 사용시 41dB(데시벨)로 도서관 수준의 소음을 유지해, 아기가 있는 방에서도 사용하기 적절하다. 모던한 디자인으로 서재, 안방, 공부방 등 다양한 공간에도 어울린다. 냉방 면적은 17.2 ㎡(약 5~6평)이다.

관련기사

하이메이드 by 파세코 창문형 에어컨 제품 이미지(사진=롯데하이마트)

출시 가격은 64만 9천원이며, 전국 420여개 롯데하이마트 매장과 온라인쇼핑몰에서 판매한다.

롯데하이마트 손기홍 PB개발팀장은 "방방냉방 트렌트로 꾸준히 인기인 창문형 에어컨을 하이메이드 제품으로 선보인다"며 "올해는 지난해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된 만큼, 탁상형 서큘레이터, 선풍기, 벽걸이 에어컨 등 다양한 하이메이드 여름 가전을 미리 구매해보시길 추천 드린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