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이트아이오, 한때 가상자산 거래량 2위 기록

이용자 1천만 달성…"설립 9년만 중요 지표 달성"

컴퓨팅입력 :2022/04/27 09:41    수정: 2022/04/27 10:13

글로벌 가상자산 거래소 게이트아이오는 블록체인 정보 제공 사이트 코인게코 기준 지난 20일 거래량 2위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게이트아이오는 2013년 설립 이후 이용자가 초기 프로젝트에 투자할 수 있도록 하는 스타트업, 대체불가토큰(NFT)을 제작하고 거래할 수 있는 '매직박스', 네이티브 블록체인 생태계 '게이트체인', 그리고 벤처 자본 투자 부문인 '게이트벤처'를 포함한 다양한 범위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올초에는 이용자 1천만을 돌파했다.

지난 20일 코인게코 거래량 기준 가상자산 거래소 순위

게이트아이오의 최고마케팅책임자(CMO)인 마리 타티부에는 “9주년을 맞이하는 시점에서 이것은 우리에게 주목할 만한 지표"라며 "게이트아이오 이용자에게 안전하고 신뢰가 보장된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플랫폼을 만들겠다는 확고한 의지 덕분에 지난 수년간 기하급수적으로 성장할 수 있었고, 앞으로도 뒤쳐지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회사 다른 관계자는 “일일 거래량이 30억 달러를 초과하는 거래 시장에서 1천400개 이상의 투자 가능한 가상자산을 제공해 세계에서 두 번째로 큰 거래소로 인정받을 수 있게 됐다"며 "현재 전세계 1천만명 이상의 사용자를 보유하고 있으며, 주요 거래소 중 가장 다양한 거래 가능 자산을 보유하고 있음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게이트아이오는 코인게코의 기준 유동성 및 거래량 상위 10개 가상자산 거래소 중 하나로 지속적으로 선정됐으며, 블록체인투명성기관(BTI)의 검증을 받았다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