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브랜드관 1주년 기념 기획전 진행

1천400여 개 브랜드 상품 최대 89%↓

유통입력 :2022/04/18 09:39

카카오스타일이 운영하는 스타일 커머스 플랫폼 지그재그가 브랜드관 출시 1주년을 기념해 1천400여 개 브랜드 상품을 최대 89% 할인 판매하는 ‘브랜드관 1주년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18일 밝혔다.

4월18일부터 27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키르시’, ‘네스티팬시클럽’, ‘빅토리아슈즈’, ‘제이더블유페이’, ‘스톤헨지’ 등 지그재그 브랜드관에 입점한 약 1천400개 브랜드가 참여한다.

지그재그는 1년 동안 가장 많이 팔린 상품, 베스트 브랜드 등을 선정해 최대 89% 할인가에 판매한다. 주요 상품으로는 ‘브라비시모 토드 크로스백’을 63% 할인된 3만3800원에 선보이며, ‘에잇세컨즈 데님팬츠’는 40% 저렴한 2만9천900원에 판매한다.

카카오스타일 지그재그 브랜드관 1주년 기념 프로모션 진행

매일 정오 열리는 1천원 딜 코너에서는 ‘빅토리아슈즈’, ‘폴스부띠끄’ 등 브랜드 상품을 선착순 100명에게 1천원에 판매한다. 상품은 매일 달라지며, 18일 정오에는 6만원대 ‘빅토리아슈즈 오다 메리제인’을 1천원에, 24일에는 5만원대 ‘케즈 트리플 캔버스 슈즈’를 1천원에 선보인다.

관련기사

‘미쏘’, ‘시티브리즈’, ‘로엠’, ‘컴포트랩’ 등의 브랜드에서 지그재그에서만 만날 수 있는 단독 상품들도 할인 판매한다. 대표적으로 ‘컴포트랩 뉴 실크 탐탐브라렛’을 68% 할인한 1만4천300원에 판매한다. 이외에도 장바구니 합산 금액 기준으로 25% 할인율을 적용할 수 있는 브랜드관 전용 할인쿠폰을 전 고객에게 지급한다.

카카오스타일 관계자는 “지그재그 브랜드관은 지난해 3월 출시 후 1년 만에 거래액 20배 상승, 누적 구매자 수 100만 명을 눈앞에 둘 정도로 빠르게 성장했다”며 “브랜드관을 사랑해준 고객들을 위해 1년 중 가장 큰 규모로 준비한 할인 행사인 만큼 많은 참여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