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치패션, 봄·여름 명품 키즈 패션 ‘스프링 시즌 세일' 진행

최대 50% 할인가·12% 즉시 카드 할인 등 적용

유통입력 :2022/03/30 17:22

럭셔리 플랫폼 캐치패션이 4월 말까지 명품 키즈 패션 아이템을 최대 50% 할인가에 선보이고, 12% 즉시 할인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스프링 시즌 세일’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30일 밝혔다. 

캐치패션 이용자는 글로벌 파트너사 ▲마이테레사 ▲파페치 ▲루이자비아로마가 제공하는 상품 할인가에 캐치패션이 마련한 카드사 할인·포인트 적립 등 추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신한 VISA 플래티넘 등급 이상 카드는 12%, 일반 신한카드 9% 즉시할인 적용과 동시에 구매가격 5%에 상당하는 캐치 포인트가 적립된다. 해당 혜택은 40여 개 해외 직구 플랫폼의 최저가를 찾아 추천해주는 인앱결제 서비스 ‘캐치구매’ 이용 시 적용된다.

관련기사

캐치패션, 22SS 명품 키즈 패션 ‘스프링 시즌 세일’ 진행

행사 기간에는 ▲여아 의류는 유럽 프리미엄 키즈 브랜드 ‘더 애니멀즈 옵저버토리(THE ANIMALS OBSERVATORY) 베어 로고 스웨트셔츠’와 ‘미니 로디니(MINI RODINI) 프린트 코튼 플란넬 셔츠’ ▲남아 의류는 ‘스톤아일랜드(STONE ISLAND) 로고 패치 크루 넥 스웨트셔츠’와 ‘발렌시아가(Balenciaga) 코튼 블렌드 후드 탑’ ▲ 프랑스 키즈 아틀리에 ‘봉쁘앙(Bonpoint) 엠브로이더리 레더 스니커즈’와 ‘MSGM 슬립온 스니커즈’가 판매된다. 이외에도 ▲미니 로디니(MINI RODINI) 베이비 백팩 ▲더 애니멀즈 옵저버토리 로고 코튼 캡모자 등 다양한 아이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우창 캐치패션 대표는 “아이 한 명을 위해 온 가족이 지갑을 연다는 ‘텐포켓’ 현상으로 봄 시즌 키즈 선물 명품 수요가 증가하고, 고객의 선물을 고르는 기준도 까다로워졌다. 다양한 글로벌 브랜드 경험과 합리적인 명품 쇼핑이 가능하도록 맞춤형 행사를 계속할 예정”이라며 “트렌드에 민감한 국내 고객 수요에 따라 키즈 명품 큐레이션과 라인업을 강화하며 키즈 명품 분야를 지속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