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

"기술·디자인·품질·서비스·고객만족 등 5개 분야 경쟁력 강화"

홈&모바일입력 :2022/03/28 11:04

바디프랜드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22 제24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K-BPI)'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고 28일 밝혔다.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는 매년 국내 각 산업제품 및 서비스, 기업의 브랜드 경쟁력을 측정하는 지수다.

바디프랜드는 기술, 디자인, 품질, 서비스, 고객만족 등 5개분야 경쟁력 강화에 주력해왔다. 그 일환으로 작년에 200억 이상, 최근 5년간 약 800억원을 연구개발에 투자했다. 

바디프랜드가 제24차 한국산업의 브랜드파워 조사에서 헬스케어 부문 7년 연속 1위를 기록했다. (사진=바디프랜드)

연구개발은 기술연구소, 디자인연구소, 메디컬 R&D센터 등 3대 융합 연구 조직을 주축으로 진행하고 있다. 특히 2016년 설립된 '메디컬 R&D센터'에서는 정형외과, 한방 재활 의학과, 신경과, 가정의학과 등 각 분야 전문의가 주축이돼 안마의자와 건강 사이 상관관계를 입증하는 등 성과를 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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글로벌 시장 조사 기관 프로스트앤설리번의 조사 결과에 따르면 바디프랜드는 세계 안마의자 시장에서 1위를 기록 중이다.

바디프랜드 관계자는 "100만 고객이 보내주신 관심과 성원으로 '브랜드파워 7년연속수상'이라는 값진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대한민국 대표 헬스케어 기업으로 고객들의 '건강 수명 10년 연장'을 실현하기 위해 정진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