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드라이버, AR-VR 게임 테스트 지원

시드 라운드 투자로 200만 달러 조달

디지털경제입력 :2022/03/18 07:58

게임드라이버(GameDriver)는 새로 선보인 소프트웨어를 통해 2D, 3D 및 AR/VR 게임의 테스트를 지원한다고 벤처비트 등 외신이 17일(현지시간) 보도했다. 

보도에 따르면 새로운 테스트 제품군은 유니티(Unity) 엔진과 완벽하게 호환되며 NUnit, Jenkins, MSTest, BitBar 및 Oculus에서도 작동한다. 

이 회사는 새 소프트웨어 출시와 함께 자금 조달을 위한 시드 라운드를 마감한다고 전했다. 이 회사는 주요 투자자 파노라믹 벤처(Panoramic Ventures)로부터 200만 달러(약 26억2천만 원)의 투자를 받았다. 이번 투자를 통해 제품 확장과 회사 성장에 나선다는 계획이다. 

관련기사

게임드라이버 공식 홈페이지.

미국 소재 게임드라이버는 QA(품질 보증) 전문 기업이다. 이 회사는 PC 콘솔 모바일 등 플랫폼 제한 없이 게임 완성도를 높일 수 있는 다양한 소프트웨어를 제공하고 있다. 

파노라믹 벤처의 총괄 파트너인 댄 드렉셀(Dan Drechsel)은 "게임 분야에서 테스트 프로세스가 직면한 수많은 문제를 해결하는 이정표 발전의 일부가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한다"며 "게임드라이버의 자동화된 테스트 도구 제품군은 광범위한 성장과 가속화된 채택률을 볼 수 있도록 설정되어 있으다. 열정적인 팀을 지원하게 돼 기쁘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