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레저데이터는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의 ‘CDP 부문 리더’로 선정됐다고 15일 밝혔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로 진행된 첫 CDP 공급 업체의 평가에서 트레저데이터는 보안, ID 검증 및 지원에서 핵심 경쟁력을 보유했다는 평가를 받았다.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는 전반적인 제품 구성요소, 전략과 시장에서의 입지 등과 같은 100개 이상의 평가기준을 바탕으로 12개의 CDP 공급 업체간의 기능적 경쟁력과 시장 실행 전략 등에 대한 평가를 담았다.
보고서는 “트레저데이터의 CDP는 데이터 우선과 고객 중심 관점에서, 데이터로부터 인사이트를 도출하고 이를 고객과의 상호작용에 활용하는 일련의 흐름을 실행할 수 있는 강력한 기반을 제공한다”며 “곧바로 사용할 수 있는 커넥터 라이브러리, 유연하게 데이터 스키마를 변경할 수 있는 데이터 관리 및 분석 기능을 통해 기업은 어떤 형태의 데이터에서도 빠르게 비즈니스 가치를 만들어낼 수 있다”고 평가했다.
또 “특히 대량의 고객 데이터 관리와 고객에 대한 입체적인 이해를 통해 고객 경험(CX)을 향상하는 데에 트레저데이터의 CDP는 좋은 선택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 트레저데이터, 고객 여정 통합 관리 CDP 기능 발표2022.03.04
- "고객데이터플랫폼, 마케팅에 국한되지 않는다"2022.03.04
- 트레저데이터, AWS 자동차 산업 서비스 파트너사 선정2022.01.10
- 트레저데이터, 전사적 데이터 활용 위한 ‘고객 서비스 CDP’ 출시2021.11.12
IDC의 고객 정보 분석 조사 이사, 데이비드 월리스는 “IDC가 추구했던 CDP 조사 목적은 고객에 대한 360도 통합뷰가 가능한 이 중요한 기술의 구매자에게 보다 명확한 정보를 제공하는 것이었다”며 “IDC 마켓스케이프의 CDP 리더로 선정된 트레저데이터의 CDP 제품은 고객에 대한 단일 통합 뷰를 제공해 대기업과 중소기업의 고객경험(CX)을 향상 시킬 수 있다”고 설명했다.
가즈키 오타 트레저데이터 공동창업자 겸 CEO는 “IDC 마켓스케이프 보고서의 리더로 선정된 것은 우리 팀에 대한 위대한 검증이며, 특히 보안 및 지원이 핵심 강점으로 평가된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며 “트레저데이터가 디지털 및 개인 정보 보호 환경의 급속한 발전 속에서 집중하는 두 가지 핵심은 고객중심과 안전하고 신뢰할 수 있는 고객 데이터 기반”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