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지온, 패션산업협회 회원사에 '어트랙트' 솔루션 무료 제공

이주호 본부장 "매출 증대로 회원사 도움 됐으면”

인터넷입력 :2022/02/22 13:38

SNS 콘텐츠 큐레이팅 솔루션 어트랙트(시지온)가 한국패션산업협회 정회원으로 가입하고, 협회 회원사를 대상으로 약 3주간 무료로 솔루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한다.

어트랙트는 인스타그램이나 유튜브 등에서 발생되는 SNS 리뷰 콘텐츠를 수집, 선별해 온라인 또는 오프라인에 실시간으로 디스플레이하는 서비스다. 이에 소비자들의 리뷰가 제품 및 서비스 브랜딩에 생생함을 제공하고 소비자와 브랜드간의 소통이 진행되는 감성 마케팅이 가능하다.

어트랙트를 운영 중인 시지온(김미균·김범진 공동대표)은 코로나 펜데믹으로 들어서면서 부터, 어려운 상황을 이어가고 있는 중소벤처기업들에게 자사 솔루션 어트랙트를 무상 제공하는 등 기업지원에 계속 힘써왔다.

네파 어트랙트 활용사례(출처: 네파몰 공식홈페이지)

지난 1월에 어트랙트는 한국패션산업협회와 협력회원으로 제휴를 진행, 장기화 된 코로나 상황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협회 회원사에게 약 200만원 상당의 솔루션 및 컨설팅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개최했다.

관련기사

시지온 이주호 사업개발본부장은 “한국패션산업협회의 약 250개의 회원사에게 어트랙트를 소개할 수 있어 기쁘다”며 “회원사들의 어트랙트 고객 리뷰 콘텐츠 큐레이팅 솔루션 활용을 통해 구매전환률 상승으로 매출에 크게 기여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어트랙트는 네파, 반스와 같은 패션 브랜드 파트너사 뿐만 아니라 삼성전자, 오뚜기, 대원제약, 한샘, 베스킨라빈스 등 여러 산업의 대형 브랜드에게 솔루션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