통신 3사, 갤럭시S22 예약판매 시동..."NFT도 준다”

21일까지 예약판매...NFT 제공, 콘텐츠 결합 프로모션 진행

방송/통신입력 :2022/02/13 09:26    수정: 2022/02/14 07:41

SK텔레콤 KT LG유플러스 등 통신 3사가 14일부터 21일까지 갤럭시S22 예악판매에 돌입한다. 스마트폰 예약판매에 각종 경품과 더불어 NFT를 활용한 프로모션도 시작돼 눈길을 끈다.

우선 SK텔레콤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Peaches.’와 협업을 통해 가상자산거래소 코빗과 NFT를 제공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SK텔레콤은 갤럭시S22 시리즈의 예약판매에 참여해 개통을 완료하고 3월14일까지 이벤트에 응모한 2천명을 추첨해 SK텔레콤과 Peaches.의 NFT 각각 1개씩을 증정한다. 당첨되면 코빗 계정으로 이더리움 기반의 NFT가 제공된다. 코빗은 올 하반기 중 NFT 2차 거래가 가능토록 니원할 예정이다.

메타버스 공간에 갤럭시S22 팝업스토어도 꾸려진다. SK텔레콤은 이프랜드 앱에 회사 공식 온라인몰 T다이렉트샵의 팝업스토어를 구현해 갤럭시S22 3D 모델을 전시하고 아바타가 전문 상담을 진행한다. S-펜을 활용한 드로잉쇼도 메타버스 안에서 구현된다.

SK텔레콤은 이밖에 벤츠, 골프용품 브랜드 마크앤로나와 갤럭시S22 울트라 한정판 에디션을 선보인다. 메르세데스-EQ 에디션은 2천대, 마크앤로나 에디션은 1천대 한정이다.

KT는 콘텐츠와 제휴카드 할인, 전자제품 등 원하는 대로 고를 수 있는 ‘초이스’ 프로모션을 예약판매에 주로 선보였다.

삼성전자와 기존 시즌과 지니+, 넷플릭스, 디즈니+, 현대카드, 바디프렌드 초이스에 새롭게 삼성초이스와 5G 요금 할인이 가능한 우리카드 초이스를 새롭게 추가했다.

삼성초이스에 가입하면 무료 또는 할인된 가격으로 더프리스타일, 비스포크 큐브 화이트_와인&비어 패키지, 비스포크 큐브 에어, 갤럭시버즈2, 갤럭시탭A7라이트 등을 이용할 수 있다. 우리카드 초이스는 최대 월 7천원의 5G 요금을 할인받을 우 이따.

아울러 밀리의서재 서비스를 추가 비용 없이 구독할 수 있는 프로모션도 운영한다.

관련기사

LG유플러스는 갤럭시S22 추시에 앞서 넷플릭스와 유튜브프리미엄을 제공하는 유샵 전용 요금제를 선보인데 이어 각종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우선 예약판매 기간 매일 백화점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와 지인 결합 요금제 가입 경품, 룰렛 이벤트 등을 진행한다. 또 공식 온라인 직영샵에서도 별도의 추첨 이벤트도 선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