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가 MZ세대를 겨냥해 선보인 포터블 스크린 '더 프리스타일'을 27일 국내 시장에 공식 출시했다.
올해 초 미국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린 세계 최대 전자 전시회 ‘CES 2022’를 통해 첫 선을 보인 더 프리스타일은 지난 4일 북미를 시작으로 한국·중남미·동남아·유럽 등에서 순차적으로 예약 판매를 진행해 1만대 이상을 판매한 바 있다.
삼성전자는 더 프리스타일 국내 출시를 맞아 내달 28일까지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내 구매 고객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국내 OTT 서비스 '티빙' 12개월 이용권과 22만원 상당의 전용 캐리어를 증정할 계획이다. 또 공식 출시에 맞춰 삼성닷컴에서는 '더 프리스타일 플레이어' 체험단 모집 이벤트를 다음달 6일까지 진행한다.
더 프리스타일은 180도 회전이 가능해 벽면, 천장, 바닥 등 원하는 공간에 최대 100형(대각선 254cm) 크기의 화면을 구현할 수 있는 포터블 스크린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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830g의 가벼운 무게와 한 손에 들어오는 미니멀한 디자인을 적용해 휴대성을 높였다. 전원 플러그 연결 없이 외장 배터리(50W/ 20V)를 연결해 실내 뿐 아니라 캠핑장 등 야외에서도 간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더 프리스타일의 가장 큰 장점은 오토 키스톤, 오토 레벨링, 오토 포커싱 기능을 탑재해 화면을 자동으로 조정해 주는 기능이다. 전원을 켜자마자 빠르고 정확하게 16:9 화면을 만들어 준다. 국내 출고가는 119만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