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잉, 개발·데이터 IT 클래스 20~55% 할인

테크위크 주간 행사 진행...장고·파이썬·웹개발 클래스

중기/스타트업입력 :2022/01/24 09:13    수정: 2022/01/24 09:46

러닝 크리에이터 플랫폼 탈잉(대표, 김윤환)이 개발 및 데이터 관련 클래스의 인기가 높아지며 테크위크 행사를 진행한다고 24일 밝혔다.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개발 및 데이터 관련 교육이 인기를 끌고 있다. 디지털 트랜스포메이션(DT)에 대한 관심이 높아졌기 때문이다.

장고, 파이썬, 데이터 분석 등은 개발자뿐만 아니라 서비스 기획자, 데이터 분석가, 디자이너, 재무 담당자 등의 업무 효율을 높일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직무 역량을 향상시킬 수 있어 모든 직군에 상관없이 교육 참여가 이뤄질 정도로 뜨거운 반응을 모으고 있다.

탈잉 테크위크 이미지

실제 디지털 인재에 대한 중요성이 인지되며 코딩 교육이 의무화되기 시작한 2018년부터 탈잉에서는 개발 및 데이터 관련 클래스를 선보였다. 이에 꾸준히 수강생이 증가했고, 2018년 1월 대비 현재 기준(2022년 1월) 수강생은 490% 이상 늘었다.

탈잉 내 개발 및 데이터 관련 클래스에 대한 인기가 높아지면서 탈잉은 관련 클래스의 테크위크 행사를 금주까지 진행한다.

관련기사

테크위크는 파이썬, 장고, 웹개발 등의 클래스로 이뤄지며 실전형 커리큘럼을 바탕으로 입문자 대상의 필수 클래스로 구성됐다. 이 외 이달 진행되는 '월간 코드리뷰'는 지난해 가장 이슈를 끈 '산타 파이브'팀이 연사로 나서며 개발자의 사이드 프로젝트'를 주제로 가치 추구 중심 프로젝트에 대해 다룬다.

테크위크 기간 개발 및 데이터 VOD강의를 수강하면 20%~55% 할인이 적용된다. 또 커리어 클래스 커리어 클래스 VOD 20% 할인 쿠폰과 현직 개발자들의 성장 과정 노하우를 공유하는 '월간 코드리뷰' 다시보기를 무료 제공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