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일게이트 에픽세븐, 새 선수 카즈란 추가

신수 시스템 4번째 신수

디지털경제입력 :2022/01/21 18:29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대표 장인아)는 슈퍼크리에이티브가 개발한 글로벌 히트 모바일 RPG ‘에픽세븐’에 신규 신수 ‘카즈란’을 추가하고 원정대 콘텐츠의 편의성을 개선하는 등 신규 업데이트를 했다고 21일 밝혔다.

‘카즈란’은 에픽세븐의 신수 시스템에 4번째로 추가되는 신수다. ‘신수’는 전투 중 획득한 ‘소울’을 모아 전략적으로 소환하는 특별한 존재로, 각 신수 별로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소환 시 전투에 큰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에픽세븐 고유의 전투 시스템이다.

해당 선수는 소환 시 시간을 뒤틀어 적 전체를 공격함과 동시에 아군 전체의 약화 효과를 2개 제거하고 2턴간 공격력 증가를 발생시킨 후 행동 게이지를 30% 증가시키는 등 강력한 강화 효과를 부여하는 것이 특징이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 에픽세븐, 신규 신수 카즈란 업데이트.

또한 카즈란은 에픽세븐 세계관 속에서 ‘학원도시 레인가르’를 수호하는 존재로 등장하며 시간을 되돌리는 능력을 가지고 있다. 카즈란의 선택을 받은 학생만이 레인가르의 학생회장에 오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관련기사

이와 함께 원정대 콘텐츠의 편의성 개선도 진행됐다. 

스마일게이트 메가포트의 정재훈 실장은 “기존에 존재하는 신수들의 각 신수 별 특징을 더욱 강화하고 신규 신수 추가를 통해 계승자 여러분들의 플레이 성향에 따라 전략적인 선택을 할 수 있도록 신수 시스템을 꾸준히 다듬어 나갈 예정”이라며 “에픽세븐의 다양한 콘텐츠들에 대한 편의성 개선 역시 지속적으로 진행해 나가겠다. 많은 성원 부탁 드린다”고 소감을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