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즈니 홈쇼핑모아, 2021 인기 상품 발표

모바일 홈쇼핑 최고의 상품 '가히 멀티 스틱밤'

유통입력 :2021/12/28 09:09

모바일 홈쇼핑 플랫폼 홈쇼핑모아를 운영하는 버즈니(남상협, 김성국 공동대표)가 2021 모바일 홈쇼핑 인기 상품을 28일 발표했다.

이번 모바일 홈쇼핑 올해의 상품 후보는 올해 1월부터 11월까지 방송한 국내 모든 홈쇼핑 및 T커머스 상품 중 홈쇼핑모아 이용자 구매량 기준으로 카테고리별 4개의 상품이 선정됐다. 이를 홈쇼핑모아 이용자 1천995명이 투표로 올해의 상품을 꼽았다.

투표 결과 올해 모바일 홈쇼핑 최고의 상품은 '가히 멀티 스틱밤'이 선정됐다. 전체 응답자 2명 중 1명인 48.3%가 이 상품을 올해의 상품으로 꼽았다. 실제로 가히 멀티 스틱밤은 올해 홈쇼핑모아 판매량 상위권에 꾸준히 이름을 올렸고, 지난 9월부터 11월까지 3개월 연속 홈쇼핑모아 이용자 월 구매 1위 상품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모바일홈쇼핑_올해의_상품

카테고리별 올해의 상품으로는 화장품/미용 카테고리 부문에서 'AHC 유스래스팅 리얼 아이크림 시즌9'(48.5%)이 작년에 이어 1위에 선정됐다. 패션/잡화 부문에서는 'JEEP 후디 셋업'(40.2%), 가전/디지털 부문에서는 '다이슨 에어랩 컴플리트'(42.6%)가 이름을 올렸다.

관련기사

생활/주방 부문에서는 올해 코로나19 영향으로 '아에르 어드밴스드V 마스크'(40.5%)가 선정됐고, 식품/건강 부문에서는 지난해에 이어 '에버콜라겐 타임 비오틴'(56.3%)이 2년 연속 올해의 상품으로 선정됐다.

홈쇼핑모아는 내년 1월2일까지 신세계TV쇼핑 이주의 할인쿠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홈쇼핑모아 앱을 통해 신세계TV쇼핑 방송 상품을 구매하면 최대 10% 할인을 받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