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게임즈 가디언테일즈, 새 영웅 정령 캐럴 추가

디지털경제입력 :2021/12/20 14:21

카카오게임즈(대표 조계현)는미국 개발사 콩 스튜디오가 개발한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에 신규 영웅 ‘크리스마스의 정령 캐럴’을 업데이트했다고 20일 밝혔다.

신규 영웅 ‘크리스마스의 정령 캐럴’은 ‘크리스마스의 빛의 정령 부대’를 지휘하는 리더로, 쾌활하고 유연하면서 의젓하고 정의로운 마음이 매력적인 캐릭터다. ‘캐럴’은 부대원들 모두의 열렬한 충성을 받는 지휘관으로 통솔하는 부대원들과 놓은 유대관계를 보이는 훌륭한 지휘관의 면모를 보이는 인물이다.

신규 영웅 업데이트와 함께 오는 30일까지 ‘메이릴’, ‘미래공주’, ‘루피나’, ‘라피스’, ‘비앙카’가 등장하는 영웅 픽업 이벤트와 전용 장비 픽업 소환 이벤트를 진행한다.

카카오게임즈 모바일 RPG ‘가디언 테일즈’, 신규 영웅 ‘크리스마스의 정령 캐럴’ 업데이트.

또한 단편집 ‘크리스마스 캐럴’도 공개했다. 새롭게 추가된 단편집에서는 크리스마스 모임에서 생긴 이야기를 다루며, ‘캐럴’과 ‘메이릴’이 사건을 해결해나가는 스토리를 선보인다.

관련기사

카카오게임즈는 ‘크리스마스의 정령 캐럴’ 업데이트를 기념해 오는 29일까지 1일 10회씩, 최대 50회까지 영웅을 무료로 소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여기에 연말연시를 맞아 새해 1월 27일까지 ‘부유성’에 크리스마스 테마를 적용한다.

지난해 7월 국내 및 글로벌에 정식 출시한 ‘가디언 테일즈’는 레트로 풍 도트 그래픽과 흡입력 있는 스토리 전개, 게임 전반에 깔려 있는 독특한 유머 코드, 흥미진진한 게임성 등으로 많은 인기를 얻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