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이블매니저, SKT와 T멤버십 제휴 및 리뉴얼 기념 이벤트 진행

컴퓨팅입력 :2021/12/07 15:51

테이블매니저가 새로운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 출시를 맞아 온더보더, TGI프라이데이, 아그라 등 레스토랑에서 이용할 수 있는 예약상품권을 최대 40% 혜택가로 판매하는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T멤버십을 이용할 수 있는 SK텔레콤 VIP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예약상품권은 테이블매니저가 수요 예측 AI로 예약 가능한 좌석의 가격을 최적화해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얼리버드 서비스다.

지난 1일자로 개편된 T멤버십 앱을 통해 VIP Pick의 더예약 페이지에 접속하면 온더보더, TGI 프라이데이, 아그라 등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는 예약상품권을 최대 40% 혜택가로 오는 15일까지 구매할 수 있다.

테이블매니저 T멤버십 제휴 리뉴얼 이벤트(이미지=테이블매니저)

또 이벤트 기간과 상관없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탑클라우드, 해우리등 다양한 레스토랑을 예약 후 10%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다.

테이블매니저는 레스토랑 예약 관리 소프트웨어 분야 국내 1위 기업으로 현재 2,000여개 레스토랑이 테이블매니저 솔루션을 활용하고 있다. 테이블매니저 예약 솔루션은 주로 레스토랑에서 많이 사용되며 전화, 네이버, 카카오톡(챗봇) 등 여러 경로를 통해 들어오는 예약을 통합 관리하고 고객 데이터를 쌓을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테이블매니저는 그간 쌓은 1천800만여 개의 예약 데이터를 기반으로 레스토랑의 과거 예약 패턴을 분석하고 가까운 미래의 예약 수요를 예측하는 AI 기술을국내 최초로 자체 개발하고 상용화했다.

한편 테이블매니저는 오는 15일까지 더예약 공식 인스타그램에 게재된 예약상품권 ‘OO도 예약이 되나요?’ 브랜드영상을 공유하고 자신만의 댓글을 남기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관련기사

자세한 이벤트 내용은 T멤버십 애플리케이션이나 더예약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울프강스테이크하우스 2인식사권 등 총 700만 원 상당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테이블매니저 관계자는 “새로운 T멤버십과 더예약 인스타그램을 통해 진행하는 이벤트를 통해 ‘예약상품권’ 서비스를 더욱 많이 이용하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다채롭고 큰 혜택을 제공하기 위해 다양한 기업과의 제휴 서비스를 확대하는 등 테이블매니저만의 차별화된 예약 서비스를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