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도비,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 B2B 고객 경험 강화

컴퓨팅입력 :2021/11/01 11:30

어도비가 어도비 익스피리언스 클라우드의 새로운 B2B 혁신 기능을 공개했다고 1일 밝혔다.

어도비 마케토 인게이지가 올해 말 출시하는 다이내믹 챗은 B2B 영업팀의 크로스 채널 고객 경험 최적화를 지원하는 기능이다. 새로운 다이내믹 챗은 B2B 브랜드가 개인화된 대화를 통해 기존 구매 고객부터 신규 유입 고객까지 두루 관계를 맺고, 제출된 고객 정보를 바탕으로 맞춤형 콘텐츠를 전달할 수 있도록 돕는다.

시간이 지날수록 B2B 고객의 개인화된 구매 경험 추구 성향이 뚜렷해 짐에 따라 어도비 커머스는 B2B 브랜드를 위해 제품 추천 기능을 새롭게 선보였다.

어도비

어도비의 AI 및 머신러닝 기술로 구동되는 제품 추천 기능을 통해 어도비 커머스를 사용하는 판매자는 B2B 고객 별로 맞춤화 된 가격대와 상품 목록 등을 제시할 수 있다. 향후 어도비 커머스는 B2B 브랜드와 판매자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한 카탈로그 사용 권한 기능도 추가할 예정이다.

어도비는 B2B 브랜드의 수작업을 줄이고, 수월한 업체 등록 및 관리를 돕기 위해 향상된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폼기능을 선보인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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익스피리언스 매니저 폼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면 익스피리언스 매니저 사이트로 구축된 사이트에서 전자 서명이 필요한 문서를 포함할 수 있어 모든 브랜드 접점마다 양식 및 전자 서명 경험을 일관되게 유지할 수 있다.

어도비 실시간 CDP의 B2B 에디션은 여러 소스의 기업 고객 데이터를 통합, 단일의 뷰로 제공함으로써 다양한 채널에서 고객을 생성하고 활성화하도록 지원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