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씨소프트 퍼플, 블소2 퍼플Live 업데이트

플레이 화면 공유 기능

디지털경제입력 :2021/10/27 17:49

엔씨소프트(대표 김택진)는 ‘퍼플(PURPLE)’에 ‘블레이드앤소울2’ 특화 기능 ‘퍼플live’를 업데이트했다고 27일 밝혔다. 

‘퍼플live’는 플레이 화면을 공유하는 기능이다. 블소2 이용자는 ‘Live’ 버튼을 클릭해 자신의 실시간 게임 화면을 퍼플 채팅방에 올릴 수 있다. 플레이 모습을 함께 보며 채팅(텍스트, 보이스)도 나눌 수 있다.

엔씨(NC)는 ‘퍼플talk 리워드 이벤트’를 다음 달 9일까지 진행한다. 블소2 이용자는 모바일과 PC 퍼플의 ‘퍼플talk 문파채팅’에서 ‘/퍼플톡출석’ 문구를 입력해 참여할 수 있다. 출석을 완료하면 행운 번호를 받는다. 10명 이상의 문파원이 참여하면 오후 9시 당첨자를 뽑는다.

관련기사

엔씨소프트 ‘퍼플’, ‘블레이드앤소울 2’ 특화 기능 퍼플live 업데이트.

문파원 중 가장 높은 행운 번호를 받은 이용자(참여 인원에 따라 최대 3인)가 ‘빛나는 퍼플 럭키 박스’ 얻는다. 당첨되지 않은 이용자도 ‘퍼플 럭키 박스’를 획득한다. 이벤트 아이템을 열면 다양한 블소2 아이템을 받는다.

퍼플은 엔씨(NC) 게임을 모바일과 PC에서 끊김 없이 즐길 수 있는 크로스 플레이(Cross Play) 서비스다. 고해상도의 그래픽과 퍼플 전용 편의 기능(퍼플on, 퍼플talk 등)을 제공한다.